한달 반 안에 인강 다 들을수 있을까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2574451
국어
구주연마 45개 20분 = 900분 = 15시간 7일 +
수능완성 35개 8분 = 280분 = 5시간 2일 +
네일아 57강 25분 = 1500분 = 25시간 12일 +
ebs full 30강 25분 = 700분 = 11시간 5일 +
56시간 소요
수학
카운터 어택 29강 30분씩 = 16시간 8일 +
영어
빈칸완성 26강 25분 = 600분 = 10시간 +
수특 영독 22강 25분 = 500분 = 10시간
수특 영어 21강 30분 = 600분 = 10시간 +
수능완성 17강 20분 = 5시간
순서삽입 12강 25분 = 300분 = 5시간
총 40시간정도 소요 예정
과탐
수능 특강 완성 풀기
실모 살까? 고민중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더프 본사람 손? 1 0
(?)
-
제발 기초학력평가 0 0
개 고트 과목때 하필 ㅋㅋㅋ
-
덮덮덮 2 1
덮밥 먹고싶다
-
개인적으로 이차전지는 관심분야가 아니라서 사실 2023년 이차전지 돌풍이 불때...
-
오운완 1 0
심장 겁나 두근거려서 아픔 ㅠ
-
드릴7 ㅇㄸ 3 0
푼사람
-
생윤런 9 0
이번에 삼반수도전을 하게되어서 탐구 선택을 고민중입니다 작년엔 사문 지1을하였고...
-
음 6 0
잘 살고 잇는게맞나내가
-
지금이라도 과탐 선택 1 1
지금이라도 지1 하는게 맞겠죠 올해 진짜 끝내야된다면서 화2 붙잡지 말고 ......
-
정석민,유신 0 0
독서 많이 차이남?? 정석민 컨텐츠 너무ㅠ없어서 기출 끼고있는데 이럴거면 걍 유신에...
-
박지성에서 성을 빼면? 8 1
?-?
-
1등급 떨어져도 수학 계산실수해도 쵸연한 마음을 가지고 싶음
-
역시 사람은 돈을 받아야 공부를함
-
저 더프 국어 230점인데 2 1
ㅁㅌㅊ?
-
자.. 3일만에 씻어보실까? 2 1
어떻게 생각햄?
-
차임 ㅅㅂ 5 2
당연한 결과
-
여기 덮친 사람들 왜이리 많음 13 1
역시 수험생 커뮤니티인가
-
3덮 국수후기 4 0
국어- 언매 개 쉬움(허나 옆자리 다리떨기범이 레전드 떨기를 시전해서 좀 늦게걸림)...
-
모의고사 가방 추천 좀여 1 0
뭐가 좋음?
-
앞자리 너무 귀여움 3 0
ㄱㅂ ㄱ 동성임
-
260924 문학 0 0
희망이라는 단어 때문에 사람들마다 의견이 갈리는데 1연을 보고 태양 체질 => 눈이...
-
상상 내가 검토한거 나왔구나 6 0
내가 피드백한거 반영된거 신기행
-
스블 수1 초장부터 당황스럽네 2 0
로그 배우는데 3^(2n+1/N+1) = P 2n+1/N+1 = Q 막 이런식으로...
-
이번 더프 대체로 평이한 듯 7 0
영어 탐구 마저 보고 후기 올릴게여 국어는 평이했고 수학은 쉬웠음
-
25년 리트 추리논증 29번 0 0
답이 혹시 2번(ㄷ) 맞을까요?여담으로ㄱ 선지는 기혼자의 흡연율이 혼인 전에도...
-
덮치는 사람 많이 오니까
-
제 칼럼 평가해주실 뿐 2 0
첫 칼럼인데 어땠음? 읽어보신 분 있음?...
-
본인은 개수 빼먹기의 신임 1 1
삼차함수나 지수로그 개수 구하기 문제에서 계속 한 케이스를 더하거나 빼서 틀리고 맞춘 적이 없음
-
약간 철학과 간접체험.. 0 1
순수이성비판 아카넷 버전을 펴보거나, 하이데거 존재와 시간을 읽어본다. 고...
-
지방생 서울 현강 질문 0 0
안녕하세요. 대구사는 학생인데 서울 대치동에 매주 토요일마다 현강 들으러 갈려고...
-
3덮 수학 22 머임 9 0
ㅈㄴ 어렵게 생겨서 안 건드렸는데 어려웟음 ?
-
짱르비누나한테 댓글받기 5일차 5 1
보고싶다
-
비록 나약한 사람이지만 4 2
철학과를 꿈꿀 수는 있음
-
국어/수학 3-4등급이 논술만 4 1
팠을 때(인문/수리논술) 최대 어디까지 갈 수 있음?
-
어떠신가요??? 어려운 느낌
-
5수나이인데 국립대 공대 괜찮을까요 17 0
제가 고3졸업후 해외나가서 살다가 군대때문에 들어와서 이제 전역했습니다 나이는...
-
고등학교 땐 안 그랬는데 대학 오니까 인스타보다 실물이 훨 나은 누님들 많아서 신기했음,,
-
점심 안먹어도 0 0
저녁을 폭식하니까 공복24시간 유지 이딴거 소용없고 살이 안빠지네
-
난 지금 밥 먹으면서 하는데 글 리젠이 안되는 거 보면
-
1. 암석 나이나 생성 순서 조건 순서대로 정리 2. 모원소 남아있는 비중을 구하고...
-
28수능 응시할건데 사탐 2 0
28수능도 응시할건데요.. 그럼 27수능 사탐 과목 뭐로해야 28때 유리할까요?
-
진짜 엄청 개인적인 말이지만 9 1
리트랑 수능국어가 다른 느낌인 이유는 해상도와 명제의 복잡도 차이 아닐까라는 생각이 있음요..
-
반수+틀딱+저능 악귀 12 3
반수생은 많은데 틀딱 반수생은 없음....... 나랑 수능 보던 사람들은 다...
-
망갤테스트 10 1
-
설심리 가고싶다 0 0
근데 ㅈㄴ 고능해져야됨
-
갑자기 밥 먹다가 궁금한 거 5 0
25수능 언매 백분위 99 미적 백분위 95 영어 2등급 물2 백분위 67 화2...
-
메인에있는 3모대비 모고 0 0
30번 근사하면 알파값이 -파이가 아니라 파이가나어는데 왜그런가요?
-
더프 응시비용 2 0
얼마야? 시험끝나면 번장에 안본과목 다팔길래
-
오늘같은 증시에 0 0
3.2% 상승??? 나가뒤져
-
오늘 더프인데 여태 자버림,, 2 2
신청을 안 해서 망정이지 원,,
개오반데
인강을 듣는게 공부를 하는건 아니니깐요..
하루에 2시간씩 들으면 28일걸리니까 여유롭게 한달 반 안될까요?ㅋㅋㅋ
근데 자기 판단으로 필요하면 해야죠
혹시 몇시에 자고 몇시에 일어나세요??
오우 안돼요...못해요 시간낭비급...복습은 언제하시려고?
네일아는 버리고 구주 ㄱㄱ
영어는 선별된 강의로 들으시는게..
왜 안됨
본인 이투스 플친하면 7일 무료패스로 이지영T 개녕완성 생윤 윤사 총 72강짜리 일주일컷함
원래 딱 몇일컷 빡세게 몰아쳐서 기간안에 끝내면 나머지 공부할게 아주 수월에 져서 한달 반컷 보단 한달이나 3주컷으로 빡세게 잡아서 하면 더 좋을듯 한달컷 내면 남은 시간동안 다른걸 더 할수있을거 같으
근데 영어는 쫌 빼고 차라리 전홍철T 고백파이널로 하는게 더 효과적이지 않을까요... 고백final로 하시면 진짜 저거 전부 3주컷 ㅆㄱㄴ
네일아빼고 구주연마 하세여
2배속으로 들으면 해볼만 해보이네요
근데 저라면 저렇게 안할랍니다
네일아 강의 그렇게 길지안하요 에피타이져라 생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