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텍 2단원도 좋음?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2489262
3단원 너무 좋아서 들으려고 하는데 시간이 살짝 부족해서.. 걍 파이널로 넘어가야 하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2489262
3단원 너무 좋아서 들으려고 하는데 시간이 살짝 부족해서.. 걍 파이널로 넘어가야 하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7
3단원은 감탄하면서 들었는데
2단원은 그저 그런느낌
그냥 파텍으로 넘어가는게 나을까요? 1단원은 어떤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