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시파이터 선배릠들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2478436
무단지각 무단결석 찍으셨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왜 대한민국은 고령사회로 접어들었는가 대한민국은 고령사회로 왜 접어들었는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2478436
무단지각 무단결석 찍으셨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왜 대한민국은 고령사회로 접어들었는가 대한민국은 고령사회로 왜 접어들었는가...

와드현재-ing
유급직전까지뺌
담임선생님이랑 어떻게 하셨어요??
성적 나오니까 담임쌤이 빼줬어요

ㄷㄷ 씹곹찐이다..
저때만 잘햇지 지금은 별로..
네 10월말부터 학교 안 갔어요
담임선생님이랑은 어떻게 하셨나욤
그냥 무단 처리하기로 합의보고 빠졌었어요
감사합니당!! 정시 입시에는 별 문제 없죠?
교대 아니면 문제 없어용
그런 거 1도 없음
3년 개근
핑계일수도 있지만 전 학교에선 넘 집중이 안돼서요.. 대단하시네영
집중 어려운 건 ㅇㅈ ㅋㅋㅋ
아ㅡㅠ님닉넴 존나 맘에 ㄷ들어여 미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