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시 상향 합격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2372617
수시 상향 합격은 어떤사람이 붙는걸까요?
예를 들어 평균이 2.5인데 3.0이 붙는다던지요
자사고도 아니고 일반고고 3이면 수상도 많이 받지 못했을거고 어떻게 붙을까요?? 특히 면접없는 종합에서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2372617
수시 상향 합격은 어떤사람이 붙는걸까요?
예를 들어 평균이 2.5인데 3.0이 붙는다던지요
자사고도 아니고 일반고고 3이면 수상도 많이 받지 못했을거고 어떻게 붙을까요?? 특히 면접없는 종합에서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