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훈모 1회 후기....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2367518
ㅈㄴ 어려운건 없는데 먼가 전체적으로 어려운 느낌
3점도 그냥 준다는 느낌은 없고 약간 생각보다 자주 접하지 못했던 개념들이 툭툭 나옴ㅋㅋ 4점 준킬러들은 걍 무난한데 확통은 딥마 확통 풀었으면 잘 풀릴 듯 먼가 딥마 확통에서 본 것 같은 느낌ㅋㅋ 참고로 저번주부터 딥마 확통 시작함
21 30은 가지도 못하고 29번 확통에서 뇌절와서 88점;; 29번 ㅈㄴ 뭔지 모르겠다... 일단 해설강의가 꿀이라고 하니 바로 들으러 가봐야겠다 헤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한지 1등급 0 0
생명에서 한지로 가려구 하는데요 제가 지리에 대한 상식이 진짜없어요..ㅎㅎ 대표적인...
호훈모가 그렇게 어렵다던데....잘하시네요 ㄷㄷ
헉 저 잘하진 않습니다ㅋㅋㅋㅠㅠ 맨날 실모 풀 때마다 21 30 가지도 못해요... 이번에 약간 점수가 잘 뜬 듯ㅋㅋ
ㄹㅇ 잘하는거임 현장응시중인데 ㄹㅇ 어려움
ㄷㄷ 그런가요 저도 풀면서 빡빡하다는 느낌이 들더라고요ㅋㅋ 근데 나도 호훈 현강 듣고 싶다...
ㄱㅁㄱㅁㄱㅁ
시즌1인가요?
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