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밥의 ㅈ반고 후배들을 위한 4) 한의대 면접 정리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2294018
경희 2020.pdf
경희 2019.pdf
경희2017학년도 학생부종합전형 면접고사[12월 3일(토) 오후](인문계).hwp
경희2017학년도 학생부종합전형 면접고사[12월 4일(일) 오전](인문계).hwp
경희 2017학년도 학생부종합전형 면접고사[12월 3일(토) 오전](인문계).hwp
경희 2018학년도 학생부종합전형 면접고사[12월 10일(일) 오후](의학계열).hwp
대구한2017학년도 수시모집 면접 기출문제.hwp
대구한 2018 수시모집 면접전형 기출문항.pdf
대구한 2019 수시모집 면접전형 기출문항.pdf
대구한 2020수시모집 면접 기출문항(공지용) (1).pdf
대전한 2017학년도일반전형면접고사문제지_한의예과(인문자연) (1).pdf
대전한 2018학년도일반전형면접고사문제지_한의예과(인문자연) (3).pdf
대전한 2019학년도일반전형면접고사문제지_한의예과(인문자연) (2).pdf
대전한 2020학년도일반전형면접고사문제지_한의예과(인문자연) (4).pdf
동국한2016,17,18 면접기출.pdf
동국한2018 제시문.pdf
동국한2019 면접기출.pdf
동국한2019 제시문.pdf
동의한 2018.hwp
안녕하세요 국밥먹는초밥입니다.
이번엔 한의대 면접에 대해서 글을 써보았습니다.
다른 글들처럼 수요가 많은 주제는 아니지만, 이때문에 관련된 자료가 적은 것 같아서 올리게 되었습니다.
입학처에서 긁어왔습니다. 없는 대학도 있으니 유의해주세요!
입학처 이외의 곳에서도 자료를 얻을 수 있긴하지만, 그분들의 동의 없이 가져오는건 조금 그럴 것 같아서 뺏습니다.
---------
1.대전대
1)학생부교과 일반 (1단계 학생부 100 6배수 2단계 1단계60 면접 40)
지원자 3명을 대상으로 복수의 면접위원이 평가하며 면접시간은 15분 내외
준비실에서 문항을 공개하며 지원자는 15분 내외로 답변 준비 가능
2개 문항 (공통문항- 지원동기 및 진로 학업 계획)과 선택문항 (기본소양문항) 1문항
2)학생부종합(혜화인재) (1단계서류 100(5배수) 2단계 1단계 70 면접 30
지원자 1명을 대상으로 복수의 위원이 평가
제시문 전형 올해까지 존재
2곳의 면접실에서 각각 15분 내외. 면접고사 준비실에서 전공면접문항을 공개하며 답변준비시간 15분 내외.
기본소양 1문항, 전공문항 1문항.(인문은 통합과학 통합 사회, 생윤 한국사, 자연은 통합과학, 화1, 생1)
2.대구한의대
1)학생부 교과 면점: 1단계 학생부 100(10배수) 2단계 1단계 70 면접 30
인적성 면접, 전공적성, 인성및가치관, 사고력 및 표현력, 면접 태도등을 평가.
3.원광대
1)학생부 종합 1단계 서류(4배수) 2단계 1단계 70 면접 30
2인 1조로 구성된 면접위원이 평가 자료에 기재된 내용에 기초하여 질문하고 수험생이 답변하는 방식으로 진행함
• 의·치·한의예과의 경우 2인 1조로 구성된 두 개의 면접실 운영
※ 제출된 서류를 확인하는 면접이므로 별도의 제시형 문제와 기출문제 없음
2)지역인재 1단계 서류(5배수) 2단계 1단계 70 면접 30
4.동국대
1)학생부종합(참사랑) 1단계 서류(10배수) 2단계 1단계 70 면접 30
면접고사: 2인 이상의 면접관이 10분 이내의 질의응답을 통해 인성 및 사회성, 전공적합성, 성장가능성 등을 평가
2)학생부 종합 지역인재-동일
2인 이상의 면접관이 10분 이내의 질의응답을 통해 인성 및 사회성, 전공적합성,성장가능성 등을 평가
학생부 확인 면접/일주일전 문항 공개
5.동의대
1)학교생활우수자(종합): 1단계 서류(4배수) 2단계 1단계 70 면접 30
1인당 10분 이내의 개별면접, 2명의 위원이 봄.
학업역량을 평가하며 문제해결능력이 평가요소이다.
6.우석대
1) 지역인재 (종합): 1단계 서류(5배수) 2단계 1단계 60 면접 40
7.가천대
1)학생부 종합: 1단계 서류(4배수) 2단계 1단계 50 면접 50
8.경희대
1)네오르네상스(종합) 1단계 학생부 100(3배수) 2단계 1단계 70 면접 30
감사합니다.
--------
헉 오르비는 알집으로 압축한 파일은 올리지 못하네요...
하나하나 다 올려보겠습니다...
--------
국밥의 ㅈ반고 후배들을 위한
1) 한의대 교과 정리 ( https://orbi.kr/00031850742/ )
2) 치대/수의대 교과정리 ( https://orbi.kr/00031877837/ )
3) 의치한수 교과 정리 ( https://orbi.kr/00032132978 )
4) 한의대 면접 정리 ( 본글 )
더 높이 날고 싶어하는 ㅈ반고 수시러를 위한 글
1) 마음가짐 ( https://orbi.kr/00029141526 )
2) 자기알기 ( https://orbi.kr/00029189475 )
3) 손절과 예측 ( https://orbi.kr/00029238282 )
4) 모의고사 ( https://orbi.kr/00029659186 )
ㅈ반고 1점대 친구들의 안전빵 전형 추천 ( https://orbi.kr/00030584525 )
-------
이 밑은 출처이며 대부분의 분들은 보지 않으셔도 될 내용이니 넘어가셔도 좋습니다.
경희대 http://iphak.khu.ac.kr/intro.do
가천대 http://admission.gachon.ac.kr/gachon/
대구한의대 http://www.dhu.ac.kr/admission/
동국대 http://ipsi.dongguk.ac.kr/
0 XDK (+500)
-
500
-
오르비문학 1화 0 0
오르비문학 1화
-
Test 0 0
Tetsteyey
-
수학 4등급만 받으면 2 0
쫀득하게 인서울 할 수 있는데
-
엘든링 왜 자꾸 멈추지 1 0
컴퓨터 좋은건데 씨발
-
목 졸라줘 5 1
켁켁켁 숨막혀 ㅜㅜ
-
시험지에 따라서 난이도가 가장 극단적으로 달라지는 번호같음....
-
개쉽게 풀리는데 이거 맞나
-
정시로 갑시다 8 0
내신반영을 노려서 내신 깡패 정시러
-
나왔어 12 0
다시감 근데 저게 왜 이륙햇냐
-
갑자기생각난썰 1 1
고1 2학기 학급회장선거때 후보가 2명이엇는데 그 친구들 둘이 합의하고 한명이...
-
그만하고 잘까 1 0
흐름이 끊겨버렷네
-
세기말 수능 1 1
200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
강은양t 0 0
현역 고3이고 작년까지 모고 3~4등급 나왔는데 지금부터 강은양t 들으려고 합니다....
-
2시열차 1 0
출발
-
지금 강민철 현강 다니고 있는데 저랑 너무 안맞는 느낌이 심하게 들어서...
-
뭘 해야하나요 0 0
이번에 고등학교 2학년 된 이공계 지망하는 지방 일반고학생입니다. 생기부를 제대로...
-
이게 오르비를 재밌게 오래하려면 10 4
수험생활을 지속해야 함
-
에ㅔㅔㅔㅔㅔㅔㄴ들리스레인ㄴㄴ 0 1
폴온마이헐트 코코로노 키즈니ㅣㅣㅣ
-
내 이상형 중단발에 속눈썹 1 0
-
우와 보추야동 많이떴다 2 2
보다자야지
-
심심한데 무물보 5 0
응애 나 아가학생
-
본인 물1 점수 꼬라지 0 1
3모 48점 (99) 5더프 47점인가였는데 시험이 어려웠어서 전국석차 30등쯤...
-
오후8시부터자다가깼더니 1 0
다시잠이안오네.. 비상..!!
-
생각나는구나
-
ㅇㄴ근데 0학점 패논패과목을 오ㅑㄹ케 빡세게시켜 0 0
그냥 좀 봐주면 안되나
-
시발점 한 다음 스블 0 0
고2이고대수 개념원리, 쎈, 고쟁이 했습니다개정 시발점 사놓은 게 있어서...
-
러셀 외부생 더프 성적표 0 0
문자로 발송되나요?? 아님 직접 찾으러 가야햐나요??
-
원래 사람은 별을 쫓아 달려갈 때 가장 빛나는 법이여설령 닿지 못할지라도적어도 내...
-
저걸 어케 함 진짜 와.. 원과목 중 생1만 수능공부로 안해봤는데 안하길잘한듯
-
시발 나 개폐급임 2 1
조별과제 하는족족 내것만 교수님 피드백 나오고 술처먹다 팀원들한테 자료 제출 개늦게하고 자퇴마렵다
-
딱 한 마디만 하고 자러감 9 3
미쿠 ㅈㄴ 예뻐어~~~~~~~~~~~~
-
중앙대 가기 59일차 3 1
안녕하세요 중앙대29학번 부산사나이 이동현입니다 음 오늘이 벌써 59일차군요...
-
이제 좀 자보실까 11 1
음음
-
리젠존나느리네 1 0
오르비망함?
-
너무멍청해짐 1 0
ㅜㅜㅜㅜㅜ
-
생윤 진짜 1도 모르는 쌩노베인데 누구 듣는 게 좋을가여
-
15살과 엄마 그 사이는 2 0
뭐라함 급함
-
대신 연세대 가겠다 선언
-
작년 10모 20번 0 0
이렇게 푸는거 맞나..?
-
위키하우 도움 ㅈㄴ 안되네 6 0
ㅗㅗㅗㅗㅗㅗ
-
새르비 할수록 4 0
헛소리가 늘어가는듯
-
아니 난 신라면 쳐돌이라 5 0
신라면만 먹는데….
-
내가사실은생명과학을좋아함 1 0
수능말고 그냥생명과학
-
. 11 1
-
님들 최애 과목 말해보셈 7 0
난 국어
-
님들 최애 라면 말해보셈 10 0
난 신라면
-
라면이랑 과자 안먹은지 6일차 2 0
후후
#공지 해당 자료의 이용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ㅋㅋㅋㅋㅋ

국추헉

감사합니다!! 후배로 들어가겠습니다ㄷㄷ 존홉한은 실기시험만봐요,,,
경한 자연계 네오르네상스 학종은 자소서 필수인가요??
그것까진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의치대도 기대하겠읍니다예?

국초밥추
칼럼러 국빱... ㄷ싸랑해싸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