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윤사문 70일만에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2234708
현 33인데
생운은 기출1회독
사문은 기출0회독
인상태에서
만점가능하냐?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2234708
현 33인데
생운은 기출1회독
사문은 기출0회독
인상태에서
만점가능하냐?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사문 만점은 좀 힘들고 1은 운 2는 가능
아 좀힘듬?..ㅠ.ㅠ 근데 참고로 미대고 국어는 94라서
국어20프로에 탐구80프로 투자가능
아 33점으로 봄 3등급이면 씹가능임
간다시발
쌉가능
생윤은 1 2주컷 가능함 사문은 내친구 일주일동안 ㅈㄴ 하더니 이번 9모 1찍던데
사실 생윤은 7평전이 3일정도해서 1나오긴핫엇는데 한달간 미술특강하서 그런지 3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