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대 이과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223293
글로벌로 도시공학써서 경쟁률 오대일인데여,
제가 오늘 여섯개중에 네개다쓰고 답도맞은거같고 나머진 몰라서 쫌만하다말앗는데 합격가능할까요?
글로벌이 논술50 공인50 인데 공인은텝스940이에요
안정할까요ㅜㅜ 애들보니까 다 빽빽하게쓴거같던데ㅜ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정시 발표 순서 2 1
내년부터는 정시 최초합 발표 서연고부터 발표하시죠?...가능하면 교대 학교들하고...
이분 텝스가 탈고교 수준이시네;;
감사...ㅋㅋㅋ...
저 한개 못썼네요 ㅠ
도시공학이세요? 아3명밖에안뽑아서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