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 논술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220553
수학이랑 과학 배점이 어케되나요??
글고 오늘 오후논술 어떠셧어요?
저는 수학은 쉽고 과학이 어렵던데 ㅠㅠ
근데 수학d를 반정도 씀 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2014년 수시의대 심층면접 온라인 개인지도(지방학생 전용) 0 0
1. 지도강사 주요경력 제38회 사법시험 합격 제28기 사법연수원 수료 1999년...
b나c는 제대로 푸셨어요?
대충 어떻게 푸셧어요?ㅠ,ㅠ
저는a번...만 이건다풀엇겟죠?
나머지는 확신가게푼게 하나도없네요ㅠㅠ
제 생각에는 제대로 푼듯해요... b는 설명하기엔 너무 긴데 c는 어떤 자연수를 서로소인 수로 나눳을때 그 나머지가 계속 다른숫자가 나오거든요..이거 이용해서 풀엇어요,, 과학 너무 어렵던데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