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의대붙고메기대동강 [493968] · MS 2014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2183194
머죠.. 활엽수가 더 많으면 음수림 아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키가 작잖아용
음수묘목이 많은겅
하 왜 가로의 크기만 떠올렸지...
그림을 3번 보면 속으로 크게 ㅅㅂ소리가 나올거에요
음수림에서 침엽수 모두 다이...?
음수림이라고 해도 다 살 수는 있죠
아 양수림 그림을 말씀하신거군요. 그림상에서 음수림은 침엽수가 하나도 안보이네용...
전 현장서 바로 14 15 둘다 막혀서 뒤로 넘어가서 18 풀다가 딱 14 어캐 해야할지 생각이 났어요
저는 시험장에서 무조건 내가 맞아! 하는 편이라 틀릴줄 예상도 못했네요.. ㅋㅋㅋ
수가 많아도 키가 작은 애들이라서요
후.. 그러네요 뭐한거지 ㅠㅠ
전 생1 공부를 올해 더 그레잇 파이널이랑 6평전 벼락치기 빼고 1도 안해가지고 일단 더그파에 없던건 넘기고 봤음요
영어교육과 출신 한의대생 / 중고등 영어전문 6년차 / 무료 시범수업
비실기 미대 입시 전문 리나T
사탐전문
경희의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2027 수능 D - 149
키가 작잖아용
음수묘목이 많은겅
하 왜 가로의 크기만 떠올렸지...
그림을 3번 보면 속으로 크게 ㅅㅂ소리가 나올거에요
음수림에서 침엽수 모두 다이...?
음수림이라고 해도 다 살 수는 있죠
아 양수림 그림을 말씀하신거군요. 그림상에서 음수림은 침엽수가 하나도 안보이네용...
전 현장서 바로 14 15 둘다 막혀서 뒤로 넘어가서 18 풀다가 딱 14 어캐 해야할지 생각이 났어요
저는 시험장에서 무조건 내가 맞아! 하는 편이라 틀릴줄 예상도 못했네요.. ㅋㅋㅋ
수가 많아도 키가 작은 애들이라서요
후.. 그러네요 뭐한거지 ㅠㅠ
전 생1 공부를 올해 더 그레잇 파이널이랑 6평전 벼락치기 빼고 1도 안해가지고 일단 더그파에 없던건 넘기고 봤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