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대 이과 수시요!! 봐주세요 ㅠ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211708
일반선발조건이 수탐중 하나가 1등급에 2등급 딴거 하나있는건가요??
저는 둘중하나가 2등급인걸로 알고잇엇는데 친구들이랑 하건쌤이 그러더라구요.. 제가 잘못아는건가? 뭔가 바꼈나요??
그리고 저 이번에 수2 과탐1인데 연대 사환시 썼는데요,, 논술은 반정도 쓴거 같구 (반을 맞은건 아니구요ㅋㅋ) 일반 기대 해도 되나요??ㅜㅠㅜ
일반선발 조건이 하나가 1등급인거면 기대해보고싶고 2등급2개면 걍 포기하려구요 ㅠ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흠... 재수하면 잃는 돈이 1년 연봉이 아니네요? 6 0
고1때부터 재수하면 재수비용 + 사회나가서 대충 초봉으로 3500 잡고 한...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