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 화장실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2102214
수능날 한국사 다풀고 화장실 다녀오신분 있나요??? 모의고사때는 그렇게 하는중인데, 수능날 그래도 별 문제 없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2102214
수능날 한국사 다풀고 화장실 다녀오신분 있나요??? 모의고사때는 그렇게 하는중인데, 수능날 그래도 별 문제 없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네
저도 그랬습니다
저 작년수능때 그렇게 했어요

올해도 ㄱㄱ수능날 원래 갔다 오는거 국룰아난가요?
ㅋㅋㅋㅋㅋ 아 제가 수능봤을때는 한국사 설대 지망생들만 보던떄라.. ㅎ 국룰이었구나!!!
필수 됐을때부터 셤봐서...ㅎㅎ
오래되셨네요... 이번엔 좋은결과 나오시길 ㅍㅇ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