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점 증발 질문이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208760
이번 수능 언어랑 수리는 표점증발 하는걸로 보고 있나요??
외국어는 증발얘기 없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중대 사범대 교육...될까요? 5 0
중대 환산점수 671.43.... 이번에 중대 후덜덜 거립니다... 다른곳 얼른...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208760
이번 수능 언어랑 수리는 표점증발 하는걸로 보고 있나요??
외국어는 증발얘기 없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중대 사범대 교육...될까요? 5 0
중대 환산점수 671.43.... 이번에 중대 후덜덜 거립니다... 다른곳 얼른...
2027 수능
D - 150
외궈도 증발할걸요 오히려 언어가 덜 증발하는거같던데여
외궈 97 98에 증발 있지않나요
표점증발은 평가원에서 1등급컷 발표하고 실제로 성적표가 나올때쯤해야 정확히 알수 있어요 ㅎㅎ 지금 사람들이 말하는거나 오르비에서 말하는 것들 그렇게 믿을 필요없어요 정확한 사실을 근거로 하는게 아니라서ㅋㅋ
메가 기준으로 많이들 하시던데 메가정도 표본이면 거의정확해여
메가기준에 제점수 외국어 원점 98인데 표점 138이면 98 99에 증발이라고 보면 맞는 거 아니에요? 원점 100점이 표점 139 이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