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반수하는데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2068543
누가 반수생 까는중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다른 못생긴애들한테 잘 보여봐야 무슨 소용인가 싶었는지 모자에 마스크까지 쓰고 얼굴...
-
방금 존예녀 번호 좀 따줬음 25 38
ㅈㅅ 사실 존예는 아니고 걍 예녀임 그래도 뭐 ,, 저정도면 괜찮아서 걍 번호...
???: 무쌍 저격합니다
님 근데 ㄹㅇ 누구심 알거같기도 한데
아기새는 항상 아기새였던 ^~^
새는 쏠 수도 있는데
포수는 한덩이 납으로 그 순수를 겨냥하지만 ••
전적대 홍대라고 자랑하는 사람이요
에잉~
반수생이 깝친거에요
흐음;;

진짜 반수하심??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