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처럼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206337
나는 잘못이 없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전기추 1,2 국어의 기술 1,2 결국은 어휘력 독도3 후기 0 7
현 고3이고 고2 때 국기 1 3회독 하고 국기 2, 독도3 1회독 하고 고3...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206337
나는 잘못이 없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전기추 1,2 국어의 기술 1,2 결국은 어휘력 독도3 후기 0 7
현 고3이고 고2 때 국기 1 3회독 하고 국기 2, 독도3 1회독 하고 고3...
2027 수능
D - 149
ㅋㅋㅋㅋㅋ
근데 사람이라는게 참 간사한게, 저랑 직접적인 관련이 없다 보니, 저 조차도 그 때 그 날과는 달리 조금 소극적으로 나서게 되는 것도 약간은 느껴지네요. 저도 반성중.
이제 뭔 말을 해도 듣지는 않을 거라는 사실이 익숙해져서 그런지는 몰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