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無雙 [972488] · MS 2020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1999988
오랜만이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롤 안함
수학90일동안 어느정도 늘릴수있다고봐요 오빠
9->고정 100
가능충이라 미안해
9평. 에피 신청자 목록에서 확인해 보세요. 작수 에피도 ㄱㄴ은 한데 9평이 제일 잘쳐서 걍 그거로 담
아침잠 뭘로 깨세요??
take a shower
오 그렇구나ㅜㅜ
고정 100은 어떤 사설을 보던 100인가요?
그러니까 그렇게 부르죠
지금 실모마다 점수편차가 넘심해요 살아남기 같은건 풀고 시간이 많이 남는데 빡모같은건 풀다 맨탈 부서져요 어떻게 대비해야하져...?
울의심?
놉
12시의 쵸비는 나올 수 있을까요
그게뭐죠 ㅎㅎ
매쟈의심?
쌍꺼풀이 없어서 닉네임이 그거에요?
걍 겸사겸사~
아침마다 핸드드립은 마십니다 아이스로요. 콧물나면 따듯하게 마심
고1 2때는 수학 어떻게 보셧나요?그리고 작년 고2 11모 가형 풀어보셧나요?
1)그냥 품 2) 네
1.고 12때도 고정100이셧나여 2. 100맞으시는데 얼마나 걸리셧나요
수학이나 국어 칼럼 쓰실 예정 있으신가요?
노베이스에서 26수능 국어 1등급까지!
여름방학 중고등 수학 과학 특강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수시정시 모두챙기는.챙겨본! 선생님
현역 정시 연대생 국어/영어/과학 과외합니다
담백한 독해를 추구합니다.
2027 수능 D - 143

DRX vs DWG롤 안함
수학90일동안 어느정도 늘릴수있다고봐요 오빠
9->고정 100
가능충이라 미안해
9평. 에피 신청자 목록에서 확인해 보세요.
작수 에피도 ㄱㄴ은 한데 9평이 제일 잘쳐서 걍 그거로 담
아침잠 뭘로 깨세요??
take a shower
오 그렇구나ㅜㅜ
고정 100은 어떤 사설을 보던 100인가요?
그러니까 그렇게 부르죠
지금 실모마다 점수편차가 넘심해요 살아남기 같은건 풀고 시간이 많이 남는데 빡모같은건 풀다 맨탈 부서져요 어떻게 대비해야하져...?
울의심?
놉
12시의 쵸비는 나올 수 있을까요
그게뭐죠 ㅎㅎ
매쟈의심?
놉
쌍꺼풀이 없어서 닉네임이 그거에요?
걍 겸사겸사~
아침마다 핸드드립은 마십니다 아이스로요. 콧물나면 따듯하게 마심
고1 2때는 수학 어떻게 보셧나요?그리고 작년 고2 11모 가형 풀어보셧나요?
1)그냥 품 2) 네
1.고 12때도 고정100이셧나여 2. 100맞으시는데 얼마나 걸리셧나요
수학이나 국어 칼럼 쓰실 예정 있으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