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출코드 미적분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1971694
기숙학원 다니다가 정부 땜에 쫓겨나서 기코 시작했는데
미적은 이미 출제 코드가 고일대로 고였다고 생각해서 n제 같은거 안 풀고 기코로 미적 마무리 하려고 하는데
생각보다 강의수가 많네요....
그래도 기코만 우직하게 3회독 정도 하면 미적 커버 가능하려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2027 수능을 대비하실 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자작 문제를 반포합니다....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