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과 점수판단좀 부탁드려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190751
언수외 국사 법사 정치 일본어
100 96 100 35 44 50 10
제가 봐도 서울대는 무리일 것 같고
연세대 생각하는데 연대도 무리일까요?
아동가족학과 갈려는데 하향지원자들때메 폭주할거같기도하고ㅠㅠ
어떻게들 생각하시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190751
언수외 국사 법사 정치 일본어
100 96 100 35 44 50 10
제가 봐도 서울대는 무리일 것 같고
연세대 생각하는데 연대도 무리일까요?
아동가족학과 갈려는데 하향지원자들때메 폭주할거같기도하고ㅠㅠ
어떻게들 생각하시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9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