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대고대신소재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189022
남양주대성기숙학원에서 재수를 마친 학생입니다. 이번수능은
언 98 수 96 외 86 물1 47 화1 50 입니다
수시 고대 신소재 보러갈까말까생각중입니다.
고대신소재가 나빠서 모 그렇다는 생각이아니라 연대신소재가 제 목표였거든요
근데 연대수시가 떨어지고 고대가 붙으면 정시로 연대를 지원못하니...
몇가지만 질문좀 하려는데요..
정시로 연대신소재 가능할까요 ? 안전하게요...
그리고 연대신소재 고대신소재 한양대 에너지 비교하면 현실적으로 뭐가좋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국간사 1차시험 컷 0 0
이과 여자 242인데 합격가능할까요?ㅠㅠ 보통 어느정도인가요...ㅠ
문과라서 점수는 잘 모르겠는데 (아마될것같지만)
당연 연대신소재가 좋은거아닌가요??
연대 신소재 추합이나 전찬까지 가면 되리라 봅니다. 자칭 연공 전문가
종로e-class 합격진단해보니까 3점정도 위라서 지원안정뜨긴했는데...역시 최초합은 힘들까요?
일반적인 순서는 우선합격, 일반합격, 추합, 전찬인데요.
우선합격자는 거의다 등록을 안하기 때문에 의미가 없지만 점수는 굉장히 높아요. 우선합격은 힘들다고 봐야 하고
잘하면 일반합이거나 아니면 추합 이거나 전찬까지 갈수도 있다고 생각됩니다.
연신 추합권이데
불안하시면 고신 가셔야할듯 연신 확실하지 않으니
작년에는 화공이나 전자는 예상보다 약간 아래에 커트라인이 걸렸고, 신소재는 예상보다 높게 커트라인이 형성되어
작년도 연공입시결과 1위는 신소재였습니다.
먼저 합격한다고 먼저 졸업하는 것이 아니니 저라면 연대 신소재 지원합니다. 결정은 알아서 하시고요
작년도는 신소재, 기계, 정산, 컴퓨터, 전자 순으로 커트라인이 형성되었습니다.
노게이냐?ㅋㅋㅋㅋ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