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힌힌 [372702] · MS 2011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175581
과탐 1등급 2개 나와야되는데 불안해서요 제가 딱 44여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저두요ㅠㅠ 근데 생1같이 응시생이 많은 경우 등급컷이 올라가는경우보단 내려가는 경우가 더 많을것 같아요.. 생1이라는 과목 자체가 수리가형보다 응시생이 많으니.. 우리 같이 힘을 냅시다
ㅇㅇ 저도 작년에 물리1 45점이엇는데 대부분 추정컷 46이엇음 근데 1등급나옴
영어교육과 출신 한의대생 / 중고등 영어전문 6년차 / 무료 시범수업
비실기 미대 입시 전문 리나T
사탐전문
경희의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2027 수능 D - 149
저두요ㅠㅠ 근데 생1같이 응시생이 많은 경우 등급컷이 올라가는경우보단 내려가는 경우가 더 많을것 같아요..
생1이라는 과목 자체가 수리가형보다 응시생이 많으니.. 우리 같이 힘을 냅시다
ㅇㅇ 저도 작년에 물리1 45점이엇는데 대부분 추정컷 46이엇음
근데 1등급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