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션티] 7월 교육청 영어 KISS Logic 해설 배포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1467108
KID_2020_07_해설_1.pdf
참
오래 걸렸네요
해석만 교육청과 괴리가 있으면 안 되니 따왔고
나머지 단어 로직 해설 다 수작업했습니다.
가져가세요
이번 7월 지문/문제들 좋아요.
단어도 고급진 평가원 느낌 친구들 많음.
KISS 구독자 분들이라면 로직 아주 도움될 것이고
아니어도 보면 뭔지 아실 것..
(이번 주 현강 오시면
이번 7월 교육청 해설은 KID에 들어있어요~)
제가 원하는 거슨 딱 두 가지
1. 학습자료 좋아요는 이제 덕코 500 실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2. 이번 주말 개강하는
수능완성 + KISS Logic Lev.2 현강 홍보
마지막으로... 해도 될까요?
아니 첫 시간에들 꼭 오셔 ㅠㅠ
중간 합류는 나도 좀 그렇고
님도 좀 그럴거야..
몰라 난 그냥 내가 그냥 평가원 기출이랑
EBS 해설 젤 잘한다 생각해 -
정말 팩트가 아니라 할지라도
본인은 이렇게 생각해야 강의하지 않겠어?
세부사항은 전 글 참고해주시고,
[션TMI] 수능영어 현강 'New Face'를 찾으신다면,
암튼 오시면,
주간 KISS, 아래 KID는 매주 무료로 드리고
처음 오시는 분은 키스가이드북, 키그램 다 드립니다.
둘째주부터 모의고사랑 예년 KISS EBS 변형 N제 나갑니다.
KID는 보시는 바와 같이 주간 KISS의 복습교재 형태고,
이번주는 약 120페이지네요.
EBS 지문에 대한 KISS Logic도 더 상세하게 되어있으며,
매주 교육청 모의고사가 해설과 함께 들어가 있고
이번에는 또 매일 '어법 2문제' 풀 수 있게
정말 '매일매일' 학습하면 영어 1등급 나올 수 있게 구성했습니다.

한 달 휴강하고 강의라 긴장되고 설레고 그러네요.
직접 얼굴 볼 친구들 곧 봅시다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마치 애니주인공처럼 달렸다 6 2
셔틀잡으러
-
아니 어째서 0 0
명예 센츄 없음?
-
야 나와봐 4 1
나랑 편의점 가자
-
ㅇㅈ 2 2
ㅇㅈ 오브 코리아
-
여러분들은좋아하는수있으신가요 16 3
저는 28을 좋아함요
-
노베로 시작해서 어제 더프 공통 3점은 다맞고 11번 13번 맞았는데 오늘 작년...
-
조리병보고 꿀이라고 하는새끼들 12 1
다 그대로 튀김기앞에 세워놓고싶다 진심으로인간혐오옴
-
무물보 받아요 4 0
공부 ㄹㅈㄷ로 안하고 놀기만 함여
-
맨날 소우타 아니면 켄쨩이야
-
물리 실모에서 많이 보이는 수 0 1
바로 23 19,20번 역에보에서 h로 많이 본 거 같음
-
나 세미 센츄임 5 3
인정해주삼
-
오르비언들 다 기만자임 20 3
나만아싸고다알고보니친구한명씩은있더라..
-
이름이뭐에요? 어느과에요? mbti뭐에요? 고향이어디에요? 시발 이런거...
-
근데 님들아 센츄 교육청 기준이 머임 10 1
궁금함
-
ㄹㅈㄷ 공하싫 1 0
수학 문제 생긴 꼬라지가 ㅈ같이 생겨서 공부 안하고 싶음
-
화학 좀 ㅈㅂ 0 1
도와주세요 내신인데 m,n 갑을 못 구하겠어여 식 조작 ㅈㄴ 해야될 거 같은데
-
어떻겍 역이름이 똥꾸릉 3 1
엥
-
고민되는데 0 0
수학 라이브를 계속 들을까요?? 강기원쌤 듣는한데 엔제 풀다가 서바때나 들어갈까요?
-
인서울 못할거같다 18 2
최근에 한 생각이다
-
망갤테스트 6 1
-
과팅 2개 잡았음 나 7 0
아니근데 두개다서울임 우리학교내에서 잡고싶었는데 ㄹㅇ 순식간에 마감됨
-
김승리t 커리 1 0
Tim나 그 다음 커리부터 들을까 생각중이었는데 작수 2등급이면 어떤거부터 들으면 될까요??
-
3덮 사문이 쉬웠던거임? 2 0
왜 다쉽다하노 턱턱 막히던데 국수영만 해서 그런가 작년 6,9,11 112고 작년에...
-
아 인증해야겠다 3 0
.
-
내글에시발왜이리댓글이안달려 8 0
아오
-
진짜 개 그지같네 3 0
2505 왤케 어렵냐....
-
인증 몇개 보니까 그냥 기만질하는 거임..
-
본인 책상 근황 0 0
개판 5분전임
-
섭웨이 잠봉 낫벧 4 0
잠봉플러스 화이트 아메치즈 피클 양파 양상추 올리브 피망 틈메이러 렌치 허니머스타드 후추 더블초코칩
-
옵붕이들 인증하면 약간 괴리감듦 10 0
얘네가 실존하는 사람이란건 알지만 계속 오댕이임티 이런거 쓰다보니 오댕이 이미지가...
-
영어를 십몇년동안 했더니 0 1
문법이 체화가 돼버려서 설명을 못하겠음
-
정법 표점 4 1
아니 정법 고려중인데 표점 언급이 왤케많음? 그렇게창남? 수능날 변수 젤 적을거같은데 고민되네
-
수학 ㄹㅈㄷ로 안풀림 1 2
N제 첫번째 문제부터 안풀려서 답지봄 ㅂㅅ 등장!
-
세트사이 휴식시간 추천받음 15 0
병약추소년이라 운동루ㅜ틴 짜기힘드네
-
허들링 난이도 4 1
26 허들링(인강) 난이도 어느정도임?
-
루트안에 이차방정식 이거 삼각치환 말구 어케추는거였죠? 2 0
뭐 있었는데 까머긂,,,, 도형이었나
-
우우래우우래 2 0
쌍윤이 우우래
-
슈타게 극장판 짱 재밌당 1 1
-
우우 8 1
우
-
오르비 똥테 이상만 받는 학원 2 0
만들면 개재밌을거같음ㅋㅋㅋㅋ
-
다음생은 말로 태어나ㆍ서 .. 3 2
저 넓은ㄴ 초원을 뛰어보고싶ㅂ구나 ..
-
조언부탁드려요 5 0
그냥 아무 조언이나 해 주세요,,
-
예아 안될거 뭐있노
-
어떻게 된 일인지 답변이 안 달리네 ㅋㅋㅋ
-
수학 모의고사 풀 거 ㅊㅊ 좀 1 1
3모 대비로 수학 풀거 ㅊㅊ좀 2503은 이미 풂
-
고생했더니 치킨마렵노 14 0
이걸먹어말어
-
끝나고 직접 프린트해서 푸는 방법밖에 없는 건가요? 아님 어떻게... 신청해서 보는...
-
배부른데 치킨시킴 13 0
ㅁㅌㅊ?
-
몬스터 신상 먹엇음 14 3
처음에는 아무맛도 안 나는 줄 알앗는데 계속 먹어보니까 맛이 나긴 함 토레타맛 나 흠…
-
이걸해야먹고살수가있는게 고2 고1은 이게 통합과학 시대라
좋아요!!
뒤에 해설을 보니 줄바뀜이 있어서 다시 올림!
와 선생님, KID 표지 실화입니까? 이제 들고 다닐 수 있을거 같아요! (전표지도 이..뻤..습니다..)
getting better all the time!
현강듣고 담주에 학교에서 kid풀면 애들이 머냐고 물어볼거같아요 ㅎㅎ 디자인 완전 맘에듭니다^~^ 빨리 토요일 ㅠㅠ
이제 매주 예쁘게 ㅎㅎㅎㅎ

션티 그의 한계는 어디인가..작년수강생 자랑스럽읍니다
너의 페임, 나의...?

올해는 모의고사 이름은 마피가 아니라 킬링캠프인가요키캠...?

좋아요!!선생님 키스 구매자인데 관련 문의 어디다 해냐하는지 알수있을까요??ㅜㅜ
책 앞에 문의하는 곳 정보 있어요!
아아ㅠㅠ 배송 된것중 누락이 있어서ㅠㅠ 감사랍니다

와...쌤 무료배포인데 퀄리티 무엇...감동 열심히 풀겠습니다..!!뒤에 해설을 보니 줄바뀜이 있어서 다시 올림!
kiss변형문제만 따로 구매할 순 없나요?
ㅠㅠ 불가능합니다
곧 봐여>><<
워크북 디자인 멉니까 ㅠㅠㅠ 조녜
훗
진짜.. 키스를 왜 하반기 했나 땅을치고 후회합니다 ㅠㅠㅠㅠ 타 강사 주간지에 보다 훨씬 고퀄에..
정성가득.. 독서실 같이 공부하는 친구들 3명 영업 했어요 :) 1등급 받겠습니다
ㅠㅠㅠㅠ 고맙습니다 극찬... 더 열심히 살게요(?)
kiss 찐하게 하면 영어 1등급 가능!!!!!!!!!!
ㅇㅈㅇㅈ
형 근데요 현강수업 듣는거랑 자기가 혼자하면서 kiss교재 사서 푸는거랑 무슨차이에요??
제가 의정부에 살아서 현강 들으러 갈려면 거리가 좀 있어서 kiss사서 집에서 풀까 하는데
저뿐만 아니라 모든 현강의 메리트는 '강제성' '현장성'이죠
집에서 혼자 kiss를 푸는 건 좋은 운동기구와 좋은 유튭 영상을 가지고 혼자하는 것이고 이게 혼자 잘 되면 하면 제일 좋고
근데 혼자 이게 잘 안되면 일주일 한번 강제로 와서 시키고 숙제도 해야하는 시스템으로 가는 것
그리고 책만으로 이해가 안 되는 지문이나 로직이 있다면 아무래도 강의의 도움을 받을 수 있겠지요
그래도 의정부는 넘 멀어서 ㅜ 혼자할 수 있다면 혼자 해보는 게 제일 좋아요
저 월요일부터 명인학원 현강 들으러 가볼래용!
씨유!
무려 광주광역시에서 올라가는겁니당ㅎㅎ
아니 급 부담이............ ㅎ
올라가고 내려가고 내 수업 듣는 시간이 참으로 알찬 시간이길 바라요
다른 수업도 있어서요 ㅎㅎ 넹!
그나마 다행 ㅋㅋ
선생님,, 쪽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민테 무엇,,
쓰앵님 현강 수업 진도표 다시 올려주심 안댈까여 돈이 없어서 파이널이라도 가치 하고시퍼서요ㅜㅜ
션생님 넓은 아량으로 목동에서 특강이라도 함 해주시면 안될까욤>< 너무 보고 싶습니당
제가 대치키드가 아닌게 한입니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