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코딩조아 [982004] · MS 2020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1452911
헥헥..!!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가형도 저거 킬러에서 털릴듯요
가형도 킬러에서 털릴듯 ㅋㅋㅋ
참고로 검토자 세명 중 단 한명만이 1회 30번을 해결함...그래서 난이도 낮춤 ㅠㅠㅠ
난이도 낮춰야 하는데 자꼬 힘들어가서 1컷 80점대에 수렴할듯..
오옹
오오오옹
검토진 3명 중 1명 해결.. 정답률 0.2퍼에 수렴...
어렵다 생각은 했었는데 학생들 썰려 나갈것 같아서 문항 난이도 조정했어요 ..ㅋㅋ
언제 나오나요?? 기다릴게요!
이번주에 아마 공개할 생각입니다..!!
우왕
님 샌즈 아시는구나!
언제쯤 올려주세요?? ㅠㅠ
노베이스에서 26수능 국어 1등급까지!
여름방학 중고등 수학 과학 특강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수시정시 모두챙기는.챙겨본! 선생님
현역 정시 연대생 국어/영어/과학 과외합니다
담백한 독해를 추구합니다.
2027 수능 D - 143

가형 혐오를 멈춰주세요가형도 저거 킬러에서 털릴듯요
가형도 킬러에서 털릴듯 ㅋㅋㅋ
참고로 검토자 세명 중 단 한명만이 1회 30번을 해결함...그래서 난이도 낮춤 ㅠㅠㅠ
난이도 낮춰야 하는데 자꼬 힘들어가서 1컷 80점대에 수렴할듯..
오옹
오오오옹
검토진 3명 중 1명 해결..
정답률 0.2퍼에 수렴...
어렵다 생각은 했었는데 학생들 썰려 나갈것 같아서 문항 난이도 조정했어요 ..ㅋㅋ
언제 나오나요?? 기다릴게요!
이번주에 아마 공개할 생각입니다..!!
우왕
님 샌즈 아시는구나!

pdf 부탁요언제쯤 올려주세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