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나형 공부방법 질문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1372997
6평기준 낮은3등급입니다. 9모때까지 못해도 2등급 이상 받고 싶은데 기출문제 양치기만이 답인가요? 지금 너기출 풀고있는데 4점짜리 유형에서 너무 자주 막혀서 진도가 많이 느린데 어떻게 하면 뒷단원까지 효율적으로 풀수 있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2014 한글 mac용 0 0
2마넌에 사실분?
-
맥북 업데이트즁 10 0
맥북 좋아요..
-
새내기 노트북 추천 0 1
전에도 이런 글 한 번 올렸었는데 지금 맥북 프로랑 lg올뉴그램이랑 엄청 고민하고...
-
노트북 추천해주세요 0 0
게임은 오버워치랑 롤 할거구요 그거 말고는 그냥 간단한 문서작성이나 영상청취..?
-
솔직히 지금도 노트북 필요하긴함 근데 2년차이 클것 같고..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4점 유형에서 막히신다면, 내용과 내용간의 연결이 좀 부족하신듯한 느낌입니다.
네 맞아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