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無雙 [972488] · MS 2020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1285163
아무거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혹시 예전 그 무쌍님 맞으신가요?
네 차잉원 프사
오 그러면 n제 출판되는건가요?
출판 계약도 안했어용 ㅠ
수학 쎈 같은 거는 풀다가 안되면 푸는 방법을 외워도 돼요?
쎈정도는 그렇게 해야쥬
바둑 친구들과 음주가(무는 X)
그게 뭣이죠
준킬러 빨리푸는법
개념 위주 생각. 킬러 마스터하면 자동으로 따라옵니다 준킬러 저처럼 초고속으로 풀기 위해선 킬러도 초고속으로 풀어야 한다고 생각
아 감사합니다 그리고 처음 개념 공부할때 혹은 나중에 준킬러정도 풀고있을때라도 개념으로 돌아가서 정의.증명을 확실히 해보고 완벽하게 이해하는게 중요한가요 첨엔 문제푸는데 도움이 안된다고 생각했는데 지금은 생각이 바꼈네요
당연하죠 ㅎㅎ 기본중에 기본
넵 감사합니다 ㅎㅎ
선생님 1.개념>2.기출>3.사설 순 맞죠? 선생님 입장에선 예제를 충분히 풀고 1까지 했으면 몇 등급 예상하십니까? 문과기준
3?2?
노베이스에서 26수능 국어 1등급까지!
여름방학 중고등 수학 과학 특강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수시정시 모두챙기는.챙겨본! 선생님
현역 정시 연대생 국어/영어/과학 과외합니다
담백한 독해를 추구합니다.
2027 수능 D - 143
혹시 예전 그 무쌍님 맞으신가요?
네 차잉원 프사
오 그러면 n제 출판되는건가요?
출판 계약도 안했어용 ㅠ
수학 쎈 같은 거는 풀다가 안되면 푸는 방법을 외워도 돼요?
쎈정도는 그렇게 해야쥬
바둑 친구들과 음주가(무는 X)

삼.대.그게 뭣이죠
준킬러 빨리푸는법
개념 위주 생각. 킬러 마스터하면 자동으로 따라옵니다
준킬러 저처럼 초고속으로 풀기 위해선 킬러도 초고속으로 풀어야 한다고 생각
아 감사합니다 그리고 처음 개념 공부할때 혹은 나중에 준킬러정도 풀고있을때라도 개념으로 돌아가서 정의.증명을 확실히 해보고 완벽하게 이해하는게 중요한가요 첨엔 문제푸는데 도움이 안된다고 생각했는데 지금은 생각이 바꼈네요
당연하죠 ㅎㅎ
기본중에 기본
넵 감사합니다 ㅎㅎ
선생님 1.개념>2.기출>3.사설 순 맞죠? 선생님 입장에선 예제를 충분히 풀고 1까지 했으면 몇 등급 예상하십니까? 문과기준
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