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사천짜파게티 [604985] · MS 2015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1157915
그럼 특정학교는 대부분 학생들이 정시만 파야하는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학종 비율 유지하고는 싶고 학종 문제 해결하는 척은 해야겠고 ㅋㅋㅋㅋ
개똥임 개똥
그냥 이럴거면 과학고 몇개 영재고로 올리고 싹다 동등레벨로 하던지 ㅋㅋㅋㅋ 자사고 일반고 급이 다른데 고교등급제 하지말라는건 뭐야 ㅋㅋㅋㅋ
비평준 일반고 출신인데 수시는 ㅈ망일수밖에 없는듯
영어교육과 출신 한의대생 / 중고등 영어전문 6년차 / 무료 시범수업
비실기 미대 입시 전문 리나T
사탐전문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수능가형만점/서울대기계공학부/수학과외
2027 수능 D - 150
학종 비율 유지하고는 싶고
학종 문제 해결하는 척은 해야겠고 ㅋㅋㅋㅋ
개똥임 개똥
그냥 이럴거면 과학고 몇개 영재고로 올리고 싹다 동등레벨로 하던지 ㅋㅋㅋㅋ
자사고 일반고 급이 다른데 고교등급제 하지말라는건 뭐야 ㅋㅋㅋㅋ
비평준 일반고 출신인데 수시는 ㅈ망일수밖에 없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