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카이스 1회차 후기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1123022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풀면서 뭔가 수학 공부를 하는게 아닌 약간 퍼즐을 맞추는 느낌? 이번에 개정된 수열 문제도 정말 참신하면서 잘 만들었어요 그리고 29(삼각함수), 30번(함수추론)도 기존의 합성함수가 아닌 다른 쪽을 내줘서 시험지 전반적으로 괜찮은것 같아요
문제는 시간이 딸려서 전 88입니다. 시간 지난후 다 고친거 보면 잘하시는 분은 아마 96-100나올것 같네요 킬러에도 힘이 실리고 일부 비킬러도 만만치가 않아서
특히 20... 아쉬운점은 주관식 문항쪽 힘을 너무 빼셨어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생명 질문 4 0
소장일때 부교감신경 조절 중추는 어딘가요?
-
(긴급) 좋아하는 여자애랑 크리스마스날 같이 보내게 될꺼같은데요 어떤 색 옷을 입어야할까요... 2 0
코트는 검은색 울코트, 맨투맨은 회색입을껀데요 받쳐입을 셔츠 색하고 면바지 색을...
-
자소서 표절 0 0
자기소개서에 일반 책내용이나 논문내용같은 걸 적어도 표절에 걸리는건가요?
아 정말 이정도는 수능에도 나오는 계산입니다 믿고 푸세요
아직 18수능 30 계산량 넘는 문제를 못 봤어요 ㅋㅋㅋ
21번 풀어서 기분 좋은 중 ㅎㅎ
나도 ㅋㅋㅋㅋ20번 넘기고 21번 풀었음 ㅋㅋㅋㅋ
확통은 되게 허무하지 않았어요? 하지만 룰루랄라 84 나와버리기 ㅋㅋㅋㅋㅋ
제말이요... 27,28그냥 몇분만에 풀리고
오히려 수1에 힘 실어서 난이도 조절상 그런것 같아요 아 29번 30번 와리가리하다가 결국 한문제도 제대로 못풀고 ㅋㅋㅋ
29번 ㄹㅇ ㅋㅋㅋㅋㅋ 딱 보니까 ebs4주 특강서 본 느낌이라 마구 비볐는데 한 15분 날리고 셤 끝났써요 ㅋㅋㅋ 20번 보지두 못하고.. 요즘은 202930이 맞는듯
그래도 꽤 퀄리티 좋은거 같아요
작년 히카는 29번 공간좌표 엄청 괴랄했는데
저는 혀녀기라 그런거 몰라요 ㅎㅎ

20번 ㄷ 믿찍으로 88받았다는...보통은 ㄱ,ㄴ처럼 이후 항만 다루는데 ㄷ선지는 정말 예술적으로 잘 내지 않았나요?
6의배수 떡밥이 굳
혹시 쪽지 가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