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사천짜파게티 [604985] · MS 2015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1094360
관자놀이쪽 앞머리 짧게 자르는거 좋아하심?
저한텐 너무 이상함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그게 무슨소리지..ㅋㅋㅋㅋ 투블럭이요?
구렛나루 바로 안쪽이여 약간 ㄱ자로 요즘 많이 자르던데
바리깡으로 민거 말씀하시는거죠? 그거 많이들했는데 이제 슬슬 유행 지났음
아녀 투블럭말고 ... 그냥 앞머리랑 구렛나룻 사이 머리를 자르면 관자놀이가 훤히나와서욬ㅋㅋ
그건 그냥 앞머리를 덜 치면 되용 앞머리 너무 많이 자르지 마셈 웃겨볼일 확률 높아서..거기 많이 잘라서 훤히 보이면...진짜 웃겨져요..
감사해영 근데 두번째도 머리는 이쁜데 저랑은 안어울리는데 머라말해야할지 모르겠더라그요 눈썹덮게잘라달라하면 원래자르는분 휴가면 오른쪽같이 잘라주심
관자놀이쪽이 어케 앞머리인..저 문맹같은
항상 그냥 눈썹은 다 덮는정도로 앞머리 자르는데
비실기 미대 입시 전문 리나T
사탐전문
수능 수학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수능가형만점/서울대기계공학부/수학과외
2027 수능 D - 150
그게 무슨소리지..ㅋㅋㅋㅋ
투블럭이요?
구렛나루 바로 안쪽이여 약간 ㄱ자로 요즘 많이 자르던데
바리깡으로 민거 말씀하시는거죠? 그거 많이들했는데
이제 슬슬 유행 지났음
아녀 투블럭말고 ...
그냥 앞머리랑 구렛나룻 사이 머리를 자르면 관자놀이가 훤히나와서욬ㅋㅋ
그건 그냥 앞머리를 덜 치면 되용
앞머리 너무 많이 자르지 마셈 웃겨볼일 확률 높아서..거기 많이 잘라서 훤히 보이면...진짜 웃겨져요..
감사해영 근데 두번째도 머리는 이쁜데 저랑은 안어울리는데 머라말해야할지 모르겠더라그요
눈썹덮게잘라달라하면 원래자르는분 휴가면 오른쪽같이 잘라주심
관자놀이쪽이 어케 앞머리인..저 문맹같은
항상 그냥 눈썹은 다 덮는정도로 앞머리 자르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