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두별이 [340704] · MS 2010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104461
어느 정도 풀어야 했을까요??ㅜ 신소재 지원하나 분들이 빡센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저 신소재 지원자인데 ,, 전 정시로 가겠습니다ㅜㅜㅋㅋ
저..저두요 ㅋㅋ
주위에 다 막힘없이쓰던데요...ㅜㅜ
제 주변도 다 잘쓰길래 망했구나!이생각 함ㄷㄷ
제 옆에 분은 계속 한숨만 ㅋㅋㅋ 거의 못쓰셧던대
22번에서봄 아..
402호에서 보신분 있나요?ㅋㅋ
102호에서 봤는데 백지도 몇분계시더라고여;; 잘쓰신분들도 계시고.....ㅋㅋㅋㅋ
저도 신소재썻는데... 최소 몇점맞아야 우선에서 합격할가요 ㅜㅜ
이번에 제가 듣기로는 신공에 빡세신 분들이 좀 많이 넣었데요..의대인데 보험으로 넣은사람도 봣어요
비실기 미대 입시 전문 리나T
사탐전문
수능 수학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수능가형만점/서울대기계공학부/수학과외
2027 수능 D - 150
저 신소재 지원자인데 ,,
전 정시로 가겠습니다ㅜㅜㅋㅋ
저..저두요 ㅋㅋ
주위에 다 막힘없이쓰던데요...ㅜㅜ
제 주변도 다 잘쓰길래 망했구나!이생각 함ㄷㄷ
제 옆에 분은 계속 한숨만 ㅋㅋㅋ 거의 못쓰셧던대
22번에서봄 아..
402호에서 보신분 있나요?ㅋㅋ
102호에서 봤는데 백지도 몇분계시더라고여;; 잘쓰신분들도 계시고.....ㅋㅋㅋㅋ
저도 신소재썻는데... 최소 몇점맞아야 우선에서 합격할가요 ㅜㅜ
이번에 제가 듣기로는 신공에 빡세신 분들이 좀 많이 넣었데요..의대인데 보험으로 넣은사람도 봣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