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술후기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104240
수리는일단 마지막이
....배웠던내용 어설프게썻는데..ㅠㅠ 우선 행렬나올거라고 예상도못했는데...받으니 약간 당황했네요... 탐구는 생2가주력인데ㅠㅠ 그냥탐구는멘붕인듯ㅋㅋ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안녕맨님~~ 이거 해명해주세요 17 20
다음카페 cafe.daum.net/teenbaby 카페장이 안녕맨님으로 되어있어서...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