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슐리w에서 혼밥해봄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1018461
너무 먹고싶었는데 몰래 조퇴한거라 혼자 감
딸기축제기간이었는데 옆테이블에 있던 여자애들이랑 애기들이
존나 한심하고 축은하게 쳐다봄
근데 맛있었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영남대 전기공학과 0 0
혹시 여기 영남대 전기공학과 19학번 있을까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1018461
너무 먹고싶었는데 몰래 조퇴한거라 혼자 감
딸기축제기간이었는데 옆테이블에 있던 여자애들이랑 애기들이
존나 한심하고 축은하게 쳐다봄
근데 맛있었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영남대 전기공학과 0 0
혹시 여기 영남대 전기공학과 19학번 있을까요?
2027 수능
D - 144
구웃
또가고싶다
아 이분
딸기는 인정이지ㅋㅋ
ㅠㅠㅠ딸기축제 가고싶엇는뎅 코로나땜시 못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