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어떡해야하죠 ..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100366
반수생이라 늦게 공부를 시작했습니다 ㅜㅜ (는 핑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이거 뉴스 날 수도 있을거 같은데 내용은 대충.. 모 입시 커뮤니티에서...
-
게임시작:고양이찾기게임 7 12
약 25000명의 푸앙대학교 학생 여러분 반갑니다. 지금부터 우리학교에 입학하신...
-
양자역학은 연애에도 적용됩니다. 11 1
고백해서 성공할지 차일지 걱정이시라구요? 슈뢰딩거의 고양이를 생각하세요.이런걸 썸이라고 하죠.
정말 작년에는 Ebs다 안봐서 무슨 벼락맞을거마냥 벌벌떨었는데 ebs언어는 진짜나와도 아 이거봤었는데가 끝이고 외국어는 중요하고요 수리는 포카칩선정만 풀어도 충분 근데 기출완벽히 안하셨으면 듄보다 기출이 우선이에요 수리랑 언어는
생2는 ebs 안보시는게 나을듯요.. 작년이지만 수특풀다가 분류 생태 부터 짜증나서 때려쳤네요
기출 반복하는게 더 나을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