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학과.....................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07310
메가식으로계산하니
가군 967.07
나군 953.51
왜 가군이 내신이 들어갔는데
점수가 더 높게나오는거죠?
외고출신이라 내신 별로 안좋은데...............
나군지원하려다가
불안해서
그냥 가나군 둘다 지원하려는데
제도(?)상으로 가능한가요?
둘중하나해야한다면
나군만 넣어도 괜찮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의대생 수학공부법, 기출분석 실전개념, 강의 컨텐츠 추천 0 8
수학 공부의 효율적인 방법: 양치기와 발상노트 수학을 잘하기 위해서는 결국...
가.나 둘 다 지원해도 되고, 둘 중 하나만 지원해도 됩니다.
만일 둘 다 합격시 님이 가.나 중에서 선택하시면 됩니다.
가군의 일반선발로 넘어갔을 시,
내신포함 점수가 낮아서 나군도 고려중이라면
즉, 가군의 우선선발 컷와 나군의 최종컷 컷 가운데
어느 것이 더 낮을 것인지를 예상해 봐야 합니다.
정책의 경우 작년은 가군 우선선발 컷보다는 나군의 낮았습니다만,
작년의 경우는 나군이 약간 펑크였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