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전자와 기계..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051981
둘다 전망도 좋고 취직도 잘되는 과인데 적성따라 가라고들 하는데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그저 귀여운 예리 1 0
졸려서 찌뿌둥한 모습도 커엽
-
"여기가 오르비에요?" 4 1
"세상에....."
-
심심한데 영화추천 받아여 4 0
여어엉화아아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