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마이맥 진짜 졸렬하네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025228
아니 무슨 1강좌 이하 수강시 환불 가능한 처사는 도데체 뭐하자는 걸까요??
다른데는 3강좌 이하 수강하면 다 환불 가능한데... 아니 무슨 2강좌 들었다고 환불 못하게 하고 ,,, 한 두푼하는것도 아니고 , 무슨 돈 독이 올렸나..
진짜 짜증나네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대치동이 그립구나 0 0
지금쯤 아수라장일 텐데
-
오르비 덮글에 3 1
더프모의고사 광고뜨네 ㅋ
-
이렇게 딱 박아놔야 동기부여가 되지 국어는 서프 더프 렐트리 스페셜 수학은 서프...
-
대학교 못가도 괜찮고 수능 망쳐도 괜찮음 다만, 부모님의 기대가 너무 높아서 문제임...
-
20살이 여자한테 인기많은곳 5 0
좀 나이대많은 클럽가셈 30대누나들이 먼저말검
-
컹컹컹컹컹컹!!!!!!!! (17점)
-
작수 화작 50 더프 63 1 0
진화한거냐 퇴보한거냐 유지냐화작에서 2개틀 비문학에서 시간 없어서 한 지문 재껴서...
-
올해 수능 만표 예상해준다 1 1
국어 언어와 매체 만점 표준점수 145 1등급 구분 원점수 86-88 2등급 구분...
-
근데 진짜 몸이 너무 허약해짐 9 1
작년하고나서부턴 매달 아픔 늙어서그런가봐ㅜㅜㅜㅜ
-
옵붕이들 불시점검 2 0
-
평가원모고풀면 1 0
원래 다 1등급뜸??? 지문4개정도는 이미본거임 ㅆㅂ
-
언기물지를하고싶지만 5 0
통통통통이되어버림습박ㅋㅋㅋ
-
한지 1주일 컷 시작 11 2
모든 내용을 대가리에 넣는다
-
타이트 vs 평균 vs 느슨 각각 몇분정도 됨?
-
https://www.instagram.com/p/DV968qfkvs-/?img_in...
-
빅포텐을푸는데 1 0
정병호 스타일이 김범준이랑 비슷하면서 많이다름
-
내 이상형은 9 0
나랑 같은 선택과목 하는 귀여운 여붕이임
-
어그로 끌려고 생일 알아보지도 않고 걍 연나이-2하는거같음 난 연나이 바뀌고 3주면 만나이 바뀌는데
-
서프 배송왔다 0 0
히히
-
엥.. 0 0
오답하고 자야지 내일 병원 갔다가 내일 모래부터 재대로 공부 시작할듯.. 아직 재대로 아닌것임
-
추첨 통해서 10명에게 5000원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 드려요 후기 많이 써주세요...
-
자습 튄 지 2일차 0 0
내일도 튀고싶다
-
메가스터디 현돌 실개완 두권 중 하나만 교환신청했는데 두권이 왔어요 3 1
1~3단원 한권 4~6권 한권으로 두권으로 분권되있는데 4~6권 부분이...
-
오르비에 우울한사람 너무많음 6 2
다 쓰담쓰담 해주고싶네
-
문제집은 1 0
서점과 딱 배송와서 택배깠을때가 최고고 시간이 지날수록 ..... 풀고싶지가않아져
-
이상형 선택과목 9 1
언매 하는 여자는 좀 까칠할 것 같아서 화작 미적하는 여자도 까칠할 것 같고...
-
가끔 국어 쉬운지문 0 0
22수능 풀라는 사람있는데 진짜 요즘세상에 그렇게 착한사람 많이 없는데 그치??
-
와 진짜 이거 ㅇㅈ 2 1
책사는게 제일 재밋음
-
수특 표지 차라리 2 0
수특 표지 차라리 송강같이 잘생기고 장원영처럼 예쁜 연예인 1장씩 표지에 딱 겁나...
-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1/0015...
-
난망해써
-
경찰대 입시 아시는분?? 22 1
내신 정시파이터 하느라 2학년 때부터 쭉 던져서 5점대 나오는데 경찰대에 너무 가고...
-
목요일에 쪽지시험친대요 7 0
공부합시다
-
수학에서 제일 어려운 4문제 제외하고 몇분컷해야한다고 봄뇨? 14 1
뭐 시험마다 천차만별이겠지만.... 26수능 미적 정도의 구성을 예시로 둡시다
-
잘생기면 쳐다보게되더라 2 1
거울계속보게되더라
-
재수생 정신병 걸릴 것 같다. 1 0
ㅋㅋ
-
운동 시작도힘듬 5 0
체력없음ㅡ운동함ㅡ조금만해도 빈맥 ;;;
-
난 왜 로리콘일까 4 1
150의 귀욤귀욤한 여자가 취향이면 개추 부탁드려요 :)) ) <- 주름 아님 :))
-
아 기억남 7 1
미적 풀어도 틀리는게 화남 자꾸 의문사함
-
이거 몇분컷하심? 중~ 고점 보셨을때 아니면 본인 풀이 기준이라던가 ex) 어디에...
-
좌표에 그래프가 겹쳐서 그려짐?
-
아 뭐라하지 6 1
까먹음 할말 뭐였지
-
연대 송도가는걸 최근에 아셨다네
-
마음을 비우자 0 0
걍 수능 조져도 되고 수학 계산실수만 4개 해도 되고 탐구 풀다가 말려도 되고 국어...
-
N>_M인 사람만 개추 눌러봐 3 3
N=수능본 횟수 M=색수해본 횟수 (단 N,M은 0 이상의 정수)
-
걍 삼수해서 계약 가는게 맞나
-
바보들아 2 1
잘자라 바보들아
-
필요하까 6 1
구거 독서 강의가
-
이론상 1~9 16~19 23~27번 20분 내에 제끼고 4 3
15 21 22 28 30 이 제일 어려운문제들이 란 가정하에 10~14 20 29...
-
어린나이에의대가고이런사람들도 7 1
코코이를칠까
그래서 그런지... 강대 샘(인강 찍는 샘 포함)들도 마이맥 썩 안 좋아하셔요...
이거 법 바뀌어서 몇강좌수강하든 안들은 강좌수 비율만큼 환불 가능한걸루 알구있어요. 강력하게 항의해보세요ㅋ
메가보다 더한 분들이네
헐 ㅡㅡ 저는 메가에서 강의사자마자 10강 넣었는데 듣고보니 잘못산거 ㄷㄷ
그래서 전화해가지고 상식적으로 이틀만에 이걸 다들었겠냐면서 겨우겨우 환불받았네요 ;;
메가는 비싸서 ㅠㅠ
강의수대비해보면막상 대성이싸지도않음..ㅜ.ㅜ
그래도 대성은 피터팬이라도 있죠 ㅠㅠ
마이맥파렴치함... ㅡㅡ
마이맥 진짜 썩었음요.
인강 사이트중에 제일 더러울거에요.
프리패스를 100만원 넘는 가격에 파는 인강 싸이트는 유일무이할걸요.
좋아서 샀긴 샀다만
좋긴한데 ...부모님한테 죄송하드라고요 레알.진짜 돈독오른듯ㅡㅡ
백만원에 한석원,양승진 이런강사들 다미포함에ㅡㅡ 내일 프패마감이라길래 똥줄타서 신청했는데 일주후에이벤트 또하고있고
ㅠㅠ...백마눤...
대성마이맥 .. 보고있니?
작년까지만해도 쿠폰에 포인트에 막뿌렸는데
올해는 네임류 좀 올랐다고 딱 짤라서 안줌
규정있어도 다른사이트는 사정 잘말하면 환불해주는데
마이맥 ㅈㅈ
마이맥 별로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