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원서 교육청 접수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0197958
수능원서접수요
유의사항 읽어보니깐, 현 거주지와 출신모교의 교육관할지역이 다르면 교육청 접수가 가능하다고 하는데
제가 현재 인천 oo구에 사는데 xx구 출신의 학교를 나왔다면
모교에 가지 않고 oo구 관할 교육청에서 원서접수를 할 수 있는건가요?
이게 교육관할지역이 다르단게 시 단위인지 아니면 시 내에서 구 단위가 달라도 되는건지 궁금합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아니 근데 09년생 태그는 언제 만드나요? 18 40
09년생 지금 고2입니다 관리자님들 아까 글 쓰는데 태그 없어서 수동 입력했네요...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