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리어카 시체유기사건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009938





요약 : 안산 모 놀이터에서 애가 놀다가 리어카에 박아서 다침
부모가 치워달라해서 경비가 비닐 열어봄
토막시체발견
사망한지 3년넘은거로 추정
비닐로 수십겹 싸고 여행가방에 넣고 싸고싸고 해서 냄새가 밖으로 새지않음.
'참고로 저 수레 주인은 저 아파트에 살던사람인데 2년전에 죽었음'
마지막짤은 2010년6월에 찍힌 거리뷰 사진
저 수레 안에 토막시체가 들어있는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다음주화요일이3모구나 1 0
까먹고있었어 13133각
-
유네스코 교재 필수인가요? 1 0
그냥 검더텅으로 해도되나요?
-
확통 양치기 0 0
확통 양치기로 풀 엔제 ㅊㅊ해주세요.. 이해원은 저번에 풀어봤는데 너무 어렵던데...
-
엉덩이 커지고싶다 0 0
엉덩이근육 만들고싶다
-
그냥 다니려 했는데 설대 과잠 보니까 또 뭔가 끓어오르네 2 0
놀기 좋은 곳이라 그런가 꽤 보이네 15살 설의 얘기 들으니까 뭔가 뭔가 타오르네...
-
오빠들 토익질문받아줘 4 0
토익인강들어야해? 카투사가야해서 800이상목표얌 수능은 3등급!
-
난 솔직히 돈 많은 거 7 0
그렇게까진 안 부러움 근데 20대때부터 돈 많은 건 진찌ㆍ ㅅㅂ 존나부러움..
-
오르비 3 0
오르비
-
선착순 1명은 10만덕 11 0
-
무서워요 1 0
내글이너무많이버여
-
오늘 일이 잘 안 풀리네 7 1
또 나만 이러지 우울하다 진짜
-
이제나는오르비랭킹에앖구나 14 2
1등을사수하던시절이잇엇는데.
-
무슨 임티인지 맞히면 십덕 10 0
-
사실 나는하와와 여중딩임 1 0
-
레전드공하싫 5 1
코드원펴놓고옵질하기 ㅆㅅㅌㅊ
-
방학때 국어를 완전히 유기했더니 언매가 좀 헷갈리네여 2 0
문법만 뽑아서 좀 풀어봐야지
-
진심 대학 자퇴마렵다 12 2
진짜 학교고 학과고 하나부터 열까지 다 맘에 안들고 전공공부 하고 있으면 시간 ㅈㄴ...
-
본인이 ㄹㅇ 레전드 옯창임 7 2
이제 하루에 5시간만 오르비 하기로 결심했음. ㅋㅋㅋㅋㅋㅋㅋ
-
이제공부하러간다 0 0
이거잘못하면도배될거같아서감 ㅂㅂ
-
샤갈 저 됐어요 나오면 내용 안보고 걍 넘김
-
이제 글 하나당 0.1퍼오르네 7 2
옵창이됏음이체감됨
-
어차피방학때또다시새르비망령됨 5 3
그리고 금요일이나 토요일새벽에도 하잔아
-
바람직한듯ㅇㅇ 6 0
내가오르비를줄이다니..
-
이제 막 김기현 킥포프랑 이미지 미친기분 시작편 끝났습니다 그다음에 바로 기생집...
-
점점오르비하는시간이줄어들고잇음 0 0
졸려서오르비하다가잠들어버린다이거야
-
이제 진짜나가야댐 3 0
으악 귀찮아
-
공대인데 교과로 들어온 동기가 쌩내신 2.7 전화추합으로 들어왔대요.. 믿어주세요..
-
매우 늦은 더프 후기 0 0
국어: 풀면서 작수 오마주 한 느낌이 강하게 들었는데, 전체적으로 난이도 많이...
-
사평 2 0
역 그래보임
-
이들바 5 0
-
탈릅 1 0
ㅂㄱㄴ
-
5년만에 수능 공부 12 0
안녕하세요 현재 교대를 다니고 있는데 초등교사가 적성에 맞지 않을 것 같아 내년...
-
반수 조언 6 0
작수 사문,생윤 거의 수능 직전에 하고 55 떠서 이번에 다른 과목으로 바꿀까...
-
아 0 0
스블푸는데 답이 안나오길래 아 뭐지 하고있었는데 부호실수해서그런거엿음
-
과외알바를 생각하시는 분들을 위한 매뉴얼&팁입니다. 5천원 커피값에 미리 하나...
-
Msg좀 쳐봐
-
전자기기 끊기 7 2
오늘 10시 반까지 안 들어옴!! 들어오면 5만덕 뿌림
-
수1 수2 확통 공부시간분배 0 0
안녕하세요 3월달부터 공부시작한 재수생입니다.제가 지금 현우진쌤 노베 중학도형이랑...
-
덮치기 점수 정답자 발표 6 0
없음!
-
더프 등급컷 1 1
3월 27일 이후에 나오나요?
-
올해 교대입결 22랑 비슷하네 4 1
뭐지
-
나 잘거니까 5 0
찾지마
-
수특 왜 이렇게 예쁨 4 3
점점 반수하고 싶어지는데
-
공대에서 과 ㄱㅊ은거 2 0
전전 기계 말곤 없음? 화공 컴공은 한물 갔고
-
확통 조언 좀 해주세요 2 1
미적 ㅌㅌ 하고 이제 확통 하려고 아이디어+킥오프로 일단 개념 할건데 얼마정도 기간...
-
님들 시대인재 반수반 어떰? 3 0
그냥 유빈이로 혼자 서바이벌, 강K 양치기해도 괜찮나 굳이 반수반 안가고? 난...
-
왕수재취득용녀 이미친새끼들 1 1
누가 배에 부정한 사람이 있다고 정치질해놔서 옷을 바다에 던져서 가라앉지않으면...
-
학교그만다닐래 0 1
수업시잘듣기싫다
-
스타트업 경영권 방어, 벤처기업 특례 '복수의결권' 도입과 복수의결권주식 공시 방법은? 0 0
스타트업 경영권 방어, 벤처기업 특례 '복수의결권' 도입과 복수의결권주식 공시...
-
안녕하세요 3월부터 시작해서 한완기로 기출 풀고 있는데 실전개념 강좌를 들어야 하나...
3년이라...
안산에토막많이일어남
저랑같이연영과준비한친구서울예대다니는데
가끔만나서이야기듣는데주변분위기듣고있음식겁함 ㅠㅠ
저기 외노동자가 많아서 그래요..
공포영화감이네
오나의고향
안산에서 20년 살았는데
저쪽동네만 저럼 ㅇㅇ
공단쪽 ㅋㅋ
안산이 생각외로 큰 도시라서 같은 시 사는데도
저런뉴스 보면 같은시에 사는게 맞나 생각듬
차로 한 30분 넘게 가야 저쩍동네 나오는데 솔직히 갈일도 없고
저도 안산 10년정도 살았는데
초지 그린빌 17단지면 고잔 신도시로 봐야죠
원곡동이 아니고요..
신도시인만큼 건물들도 최신이고..(이제 10년정도 된 건물들이 대부분)
아파트촌인 만큼 구시가지처럼 골목길 같은데도 거의 없고..
오히려 안산에서 치안이 제일 좋은곳 일걸요..
지하철 막차타고 와서 버스 끊기고 새벽 12시~1시쯤에 30~40분 걸어서 집에 가는 경우 더러 있었는데 별 문제 없습니다..
외국인들도 거의 못보고요
고잔신도시면 안산시에서 중간쯤에 위치하는데.. 차로 30분 걸린다면..감자골은 아닌거같고 혹시 반월쪽에 사세요?
안산드레아스 ㄷㄷ 무섭네요... 제친구도 저기살아서 얘기많이들었는데..ㄷㄷ
ㅋㅋ 안산드레아스 ㅋㅋ
헐 거리뷰 개무섭
3년이 지난 시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