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형 기출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0050485
기출어시 다 샀는데 이거만으로 부족한거 같은데 적당한거로 뭐사죠 첨부터 기코 살걸.. 기코 워크북 살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0050485
기출어시 다 샀는데 이거만으로 부족한거 같은데 적당한거로 뭐사죠 첨부터 기코 살걸.. 기코 워크북 살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50
기코는 강춘데 기코 워크북은 잘 모르겠어요,,,그냥 기코 본책에 없는 마이너(약간의 메이저)문제들 모아둔 그냥 기출문제집이라서요!
그냥 제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아 기코 사고싶은데 돈이 읎어서..ㅠㅠ 기코 강의만 들어도 괜찮을까요 자세히 써주셔서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