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marychain [394860]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992631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흔한_알바 인데 존 카터는 레알 잔 듯 ㅋㅋㅋㅋ
이글 아니였으면 무표정을 넘어갈 사진이었는데 ㅋㅋ
저는 조선명탐정이랑 트랜스포머3(4D로) 보다가 잤네여. 의자가 덜컹거리는데도 잠이 쏟아지다니 신박한 경험이었음.
조선명탐정 공감 시계만 보다 나왔음
난 영화보다가 잔거 킹콩바께 없는데... 킹콩은 40분 나오고 나머지는 영화랑 전혀 상관없는 화면만 가득...
저는 뭔 영화든 극장가면 자진않는데 제일 황당했던게 형래갑의 디워랑 라스트 갓파더ㅋㅋㅋ
난인셉션보다잤음 새벽1시영화였는데 끝나니까 4시 ㅎㄷ;
전 무슨 알렉산더 내용인 뭐 그거 보다 잤음... 그거 쎘지;;
#공지 오르비 게시판 및 회원 관리법 (Horus Code) (1.1판) 868
#제휴사공지 [대성마이맥] ★2026 마이맥X잔망루피 플래너 앵콜★ 돌아온 마이맥X잔망루피 사전반 만들기 이벤트! 1 0
#공지#자유게시판#추천 [설문] "5만원, 이거 맞다 구구! 갓생 패턴 조사!" 9 13
#공지#자유게시판#추천 메인을 점령한 '슬게이's Pick' & 포인트 연동 안내 16 9
25/11/26 17:29
하제맑음 정시상담 공지합니다 3 6
하제맑음컨설팅 정시상담 안내 오르비 입시원 하제맑음 예약 링크:...
24/12/18 16:00
하제맑음 정시상담 1 9
비실기 미대 입시 전문 리나T
사탐전문
수능 수학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수능가형만점/서울대기계공학부/수학과외
2027 수능 D - 150
흔한_알바 인데 존 카터는 레알 잔 듯 ㅋㅋㅋㅋ
이글 아니였으면 무표정을 넘어갈 사진이었는데 ㅋㅋ
저는 조선명탐정이랑 트랜스포머3(4D로) 보다가 잤네여.
의자가 덜컹거리는데도 잠이 쏟아지다니 신박한 경험이었음.
조선명탐정 공감
시계만 보다 나왔음
난 영화보다가 잔거 킹콩바께 없는데...
킹콩은 40분 나오고 나머지는 영화랑 전혀 상관없는 화면만 가득...
저는 뭔 영화든 극장가면 자진않는데 제일 황당했던게 형래갑의 디워랑 라스트 갓파더ㅋㅋㅋ
난인셉션보다잤음 새벽1시영화였는데 끝나니까 4시 ㅎㄷ;
전 무슨 알렉산더 내용인 뭐 그거 보다 잤음... 그거 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