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학년 내신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9885119
인천 작년 서울대 3명 보낸 일반곤데여요.1학년때 내신 1.59 정도 였는데 2,3학년 빡세게 하면 컴공어디까지가능할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저는 설치로 갑니다~~ 7 9
물론 서울대치대 말고 서울대치과병원.... 환자로갑니다 ^^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9885119
인천 작년 서울대 3명 보낸 일반곤데여요.1학년때 내신 1.59 정도 였는데 2,3학년 빡세게 하면 컴공어디까지가능할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저는 설치로 갑니다~~ 7 9
물론 서울대치대 말고 서울대치과병원.... 환자로갑니다 ^^
2027 수능
D - 144
전교1등먹고 지균 ㄱㄱ
1학년인데 한계가 어딨어요. 설컴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