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숨쉬지마. 오늘 하루일 뿐이야. 10 51
오늘 하루가 뜻대로 이루지지 않았다고 해서 너무 깊게 낙심하고 한숨쉬지 마. 오늘...
-
반수를시작할때좋은책 1 23
반수를 시작할 때 좋은 책 독학으로도 괜찮아. 도움이 필요하다면 인강도 준비되어...
-
내가수험생일때한공부 0 22
수험생 때 만들었던 단권화 노트를 보니 참 만감이 교차해요. 반년이 넘은 채로 반수...
-
[멘토링] 잡생각을 처리하기 0 19
우리는 공부하다가 잡생각이 듭니다. 또한 시험을 보면서도 잡생각이 나죠. 아니!...
-
[칼럼]공부법은왜효과없나 2 47
"왜 나한테는 그 많은 다이어트비법이 효과가 없고, 공부법이 효과가 없는 걸까?"...
-
7일안에 확실한 수학보험 21 21
7일안에 확실한 수학보험 [2023 수학의 단권화] 알아보러 가기 ▼▼▼▼
-
포토샵까지 동원한 첫 후기! (너의이름은 패러디) 0 2
김지석 선생님의 수학의 단권화 후기입니다!...
-
일주일 완성 나만의 수학 개념서! (수학의 단권화 후기) 2 9
12월 3일, 한 교재가 오르비에 혜성처럼 나타났습니다. (1200년에 한 번...

민란은 무슨 ㅋㅋㅋ ㅋㅋㅋ
미친..ㅋㅋ;
ㅋㅋㅋㅋㅋ 민란은 트위터에서나
미쳤나
ㅋㅋ 웃겨
비슷한 수위의 발언을 하고도 박근혜는 멀쩡하게 유력 대권 후보로 기세를 떨치는데
정봉주는 저렇게 감옥이 있다는 거 자체도 이해가 안 되지만
그건 둘째치더라도 정치사범이 사면이나 가석방되지 못하고 만기를 다 채우는 경우가 얼마나 있는지를
따져보고 혹 그러한 경우가 거의 없는데 정봉주는 형의 만기를 다 채우는 경우, 그것이 정권 차원에서
의도한 정황이 있는 등 불합리한 점이 있다면 민란까지는 아니더라도 어떻게든 행동에 나서야 한다는 것에
동의합니다.
다만 저 국민민란이라는 표현이 8.15 특사 등을 앞두고 이명박 정권에 대하여 겁주기, 협박용으로
한 것이라면, 한심한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런 게 통하는 정권이 아닌데 ㅋㅋ
박근혜가 무슨 발언을했는데 감방을 안갔나요?
민통당 아찌들 자신들부터 잘하시지 ;
언어선택이 참......ㅎ;;;
반란은 대역죄로써 삼족을 멸하는 중죄인데 ㅋㅋ
삼족은 단순히 3대의 개념이 아니라 걍 사돈에 팔촌까지 씨를 말려버림 ㅋㅋㅋㅋ
조조에게 구족을 멸하는 벌을 받은 동승은 그 벌로 죽은 사람 수가 칠백명이었다고함ㅋ;;
죽댓이지만 3족은 친족, 외족, 처족을 뜻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