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도영t....그는 정말.....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9711773
강의력이 뛰어나죠ㅎㅎ 그런데 저만 유전파트 1.5번 돌렸는데도 기억이 나질 않는 것인가요..??ㅠㅠㅠ 알고리즘하고 비분리들어가서부터는 기억들이 막 섞여서 이제는 남아있는 것도 많이 없는 것 같네유,, 기출분석 작년꺼, 올해꺼 둘다 했는데 윤즈 스킬 돌리면서 기출분석 할떄는 술술 잘 됐는데 또 한 2주 3주지나니까 다 까먹어버렸어요ㅋㅋㅋ ㅋㅋㅋㅋ이것을 어찌하면 좋을까요??생명 선배님들 조언 부탁드립니다!![]()
0 XDK (+10)
-
10
-
한지 1등급 0 0
생명에서 한지로 가려구 하는데요 제가 지리에 대한 상식이 진짜없어요..ㅎㅎ 대표적인...
시간간격을 좁혀서 꾸준히 해야 안까먹더라고요

감사합니다! 그럼 기출로 반복하는게 나을까요?넹넹
이렇게 응용력 좋은 학생은 처음 보네요. 칭찬합니다. 제목과 내용간의 괴리가 너무 심하긴 하군요.

질투하지마여 그래도 님이 저보다 한수위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