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팅 후 에프터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961741
에프터는 무조건 남자가하는건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생윤 칸트 질문 13 0
인간은 도덕적 행위 주체가 아닌 존재에 대해서도 의무를 지닌다 칸트는 왜 이걸...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961741
에프터는 무조건 남자가하는건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생윤 칸트 질문 13 0
인간은 도덕적 행위 주체가 아닌 존재에 대해서도 의무를 지닌다 칸트는 왜 이걸...
하기도 해요 근데 퍼센티지가 남자가 하는게 90% 이상은 될듯
하는 경우도 좀 있어요..여자쪽에서 남자가 좀 맘에 들면ㅋㅋㅋ
연락 안 오면 먼저 하던데
여자가 먼저하기도 해요
그럼 남자는 싫다고하죠
좋으면 남자가 먼저 하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