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ㅠ접수 못했어요 ㅠ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942834
신촌 메거왓는데 못했네요 ㅠㅠ
어쩌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942834
신촌 메거왓는데 못했네요 ㅠㅠ
어쩌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7
노메도 진작에 접수 끝난듯...6시부터 줄서있으니 힘드네요.
헐...전지금나가는길인데...망햇네요...
힘이 하나도없어요ㅠㅠㅠㅠㅠㅠ학교는 지방인데..
지방응 상관없겠죠 ?이제 밥먹고 씻는데 ㅡ
강남쪽 학원 가있으신분은 없나요?
이거보고 쫄아서 밥도안먹고 왔는데 열명도없네...
어디에요.??
강남메가 방금 마치고왔는데 아까 여덟시반쯤? 에 거의 마지막쯤인듯요ㅋ
송파 강동쪽은 널널해요 ㅋㅋ 접수시간에 갔는데 딸랑 2명 ㄷㄷ
ㅜㅜㅜㅜ대구대박인데........
혹시 유신???? 아.......1시간정도 빨리가면 될거다 하고 갔는데 마감....ㅎㅎㅎ학교가야겠네요^^
6평은 쉽다해도 9평은 실전이라해서 6시 반에가니 저포함 3명에 한참뒤에 사람들이 오네요
사람이 아름다운 도시 강동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