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학 하시는분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938987
뭐 수능이나 다른 학과공부나 영어공부나 공부하시는분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오르비니망 0 0
약속패스에 저거...에페는 빠라드할때 칼을 저렇게 들지 않아욥!!! 플뢰레로...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938987
뭐 수능이나 다른 학과공부나 영어공부나 공부하시는분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오르비니망 0 0
약속패스에 저거...에페는 빠라드할때 칼을 저렇게 들지 않아욥!!! 플뢰레로...
2027 수능
D - 149
저도 4월까진 저녁먹구 6시나 7시이후 너무 힘들었는데
이제는 타성이 붙어서 그런지 아무렇지 않아요 ㅋㅋ
글고 제가 다니는 도서관은 개방형 좌석도 있어서 답답하지 않아서 좋아요 전 뻥뚤린곳에서 해야 잘돼거든요
그리고 장소 옮겨가면서 하는거 좋다는소리 들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