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선 t 현강vs스튜디오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9376668
현강은 유명하셔서 다들 많이 들어보셨던데 스캔이 스튜디오도 업로드가 되더라고요
현강 vs 스튜디오 추천 좀 해주세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명언 배경화면 의뢰작(4) ★데이터 주의★ 29 29
요즘 운동에 빠져있다 보니 의뢰가 점점 밀리고 있네요;; 댓글과 좋아요 수도 점점...
스스로 들어보고 ㄱㄱ
우문현답 감사합니다
신용선t 현강생임 질문ㄱㄱ
문법 유대종 듣고 문학 독서는 스캔부터 풀커리 탈건데 신용선t ㅅㅌㅊ?
ㅅㅌㅊ 근데 인강버전은 안들어봐서몰겠슴
현강이랑같으면ㅅㅌㅊ
둘 다 들어본바론 현강보다 스튜디오 버전을 좀 더 세세하게 설명해주시는거 같아요 노베면 개인적으로 스튜디오 버전 추천합니다! 그리고 스튜디오 버전이 목차 순서대로 거의 빠지는거 없이 다 나가고 현강 버전은 때때로 숙제로 내주시는 부분들도 있어요! 저도 현강생인데 인강도 들었어서 궁금하신거 있으면 더 물어보세요!
현강 자료가 개꿀임
그리거 독서태도교정해주는 것도 좋아요
조교쌤들 번호받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