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다 숫자가 중요 ..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93097
할 것 같습니다. 올해는 !!
"선발 인원수와 자기 등수 !!" 가 중요 하지 않을까요?
어디를 쓸지는 수시 이월 인원 확정후 스스로 판단해야 할 것 같구요.
정시 인원 : 작년비 연대 60%, 고대 20% 감소, 합쳐서 40% 감소
- 각각 당초 인원 대비이고 이월인원 별도..
- 작년은 연고대 수시이월로 당초 인원비 23~4% 증가
수시에서 얼마나 이월될지???? 이번 주말이면 알게 되겠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최고의 똥글러 0 0
가 누구예용? 보고 배워야게땅 히힣ㅎ 똥글 양산해야징~ 우우웅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