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1 질문좀 하나할게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925170
화1에서
일시적센물을 보일러 용수로 사용하면 물이 가열되면서 탄산칼슘앙금이 생겨서 보일러 용수로 사용할수 없잖아요
근데 영구적센물은 가열해도 탄산칼슘이 생기지 않으니 보일러 용수로 사용해도 상관없는건가요??
공부하다가 갑자기 궁금해져서 질문 드려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아니 근데 09년생 태그는 언제 만드나요? 18 40
09년생 지금 고2입니다 관리자님들 아까 글 쓰는데 태그 없어서 수동 입력했네요...
네 맞아여 영센은 보일러용수로 사용가능
일센은 사용안함
아 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