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수능 궁금한점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9217446
선택과목을 그렇게 나누면
같은선택과목 고른사람끼리민 평가할까요??
공통부분이있는데?!
근데또 같이 표본내면 문제차이가있는데 말도안되고
언매/ 화작15문제 시험지
국어 30문제 시험지
수1수2 20문제시험지
기하 확통 미적 10문제 시험지
이럴리도없고
궁금하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9217446
선택과목을 그렇게 나누면
같은선택과목 고른사람끼리민 평가할까요??
공통부분이있는데?!
근데또 같이 표본내면 문제차이가있는데 말도안되고
언매/ 화작15문제 시험지
국어 30문제 시험지
수1수2 20문제시험지
기하 확통 미적 10문제 시험지
이럴리도없고
궁금하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백분위로 똑같이 평가됨 미적분 선택자중에서 상위 4%=확통 선택자중 상위 4%수 가나 백분위로 똑같이 평가하는 느낌..?

거의 그렇다고 봐야하는데 상위대학에선 이미 자연계는 기하 미적 선택자만 받는다고 해서
가형 나형 분리는 지금처럼 유지되겠지 근데 이과학생들 중에서 기하와 미적 선택에 따라 유불리가 갈릴수도있는거지ㅇㅎ 그렇군요
아... 그럼 수 나 난이도는 비슷하겠네요.. 딱히 성장없이

이과랑 동일한 문제 풀게되니까 어려워질수도오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