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신 질문이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9096754
인천 ㅈ반고고 1학년때 1학기때 고등학교 적응못하고 약간 따당해서 1.83이고 2학기때 열심히 해서
1.33 올렸음 2학년때 더 올리면 상승곡선으로 연고대 컴공 가능할꺼같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우리 부모님은 0 0
대학은 두 부류다라고 생각하심.... 서연고서성한 / 그 외 나머지 내 성적이 그...
ㅆㅆㄱㄴ
쌉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