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덮이 결국엔 0 1
쉬운거야 어려운거야?
-
ㄹㅇ
-
사문 더프 2 0
사문 더프 저만 어려웠나요ㅠ
-
09 자퇴생 더프성적 8 0
국어 97점 영어 82점 2등급 수학 48점 (확통공부를 안하고 공통 12,13번은...
-
더프 응시하신분들 4 5
수고 많으셨습니다 :) 수능때도 더프랑 같거나 더 높은 점수 받으시길 바라요
-
님들 학교 3 1
스포츠클럽 ㅂㅅ같은거 뭐있음? 우리는 건강스포츠만 2개임 ㅅㅂ
-
감기 걸렸나 2 2
몸 상태가 ㅂㅅ인데
-
이따 더프 보고 2 0
잘보면 결과 올려야지
-
열품타 그룹목록 보는데 0 0
방장 이름 뭐임;
-
퇴근하고 섹스할건데 1 0
메뉴 추천 ㄱㄱㄱ
-
와 드릴 6 웰케 어렵지... 2 0
분명 수학 84-88한테 적정 난이도랬는데... 학교에서 이틀동안 10문제 풂
-
스카에서 똥냄새 나는거같음 3 3
내가 안 닦아서 그런건가
-
3덮 등급컷좀 알려주세요ㅠ 1 0
화작 86... 확통 69... 한국사 25... 세지 44... 사문 42......
-
7시과외인데 0 0
학교에서 너무 일찍 출발해서 벌써 도착해버림 과제나 해야지
-
때로는 서글픈 위안이 되는 까닭은, 날카로운 현실마저 이토록 둥글게 뭉뚱그려지기 때문일까.
-
39 11 5
사문 39 ㅁㅌㅊ?
-
3덮 51 8 53 생윤 17 사문19 쪽지로 조언 부탁
-
더프 나만 ㅈ됐지 0 0
십알
-
실시간 검색어 2위에 떠서 한 번 말해봄.. 진심으로 좋은 학교가 맞다고 생각함.
-
코찔찔이 4 1
스카에서 진짜 한달반동안 스읍! 스읍! 쿨럭 꺽! 5초마다 이러는놈 한마리있는데...
-
왜 업로드가 안된는거지 2 1
오늘은 일단 후퇴하고 내일 다시 해봐야겠음
-
3덮 수학 (스포 주의 0 0
21번 최댓값 보자마자 2넣고 전사해버림 +3점 두개틀려서 82점됨
-
수학 노배 재수생의 3덮 질문 1 0
언매 92 확통 60 영어 100 한국사 29 생윤 50 윤사 47 언매 92면...
-
언매 92 보정으로 1 뜸? 2 0
ㅈㄱㄴ
-
나를 가르치려 드는 사람에게 9 0
돼/되 틀린 거 지적해주니까 좋아죽더라얼마나 좋은지 숨넘어가려하던데
-
답변좀요
-
국어(언매) - 88점 작년 더프 50~60점대에서 놀다가 갑자기 이렇게 뛰니까...
-
메가패스 환급 0 0
재학증명서 서류 사진으로 찍어도 되는건가요? 아님 PDF만 적용되나요? 계약 강E분...
-
지금까지 덮쳤던 사람들 4 3
수고했음 ㅇㅇ
-
노베 커리 5 1
현역때 수능 안 보고 작년 5월에 쌩노배로 근대갔다와서 수능본...
-
3덮 재밌었다 3 2
화작 95점 미적 100점 영어 95점 물1 46점 화2 45점 히히
-
3덮 0 0
화작 호ㅓㄱ통 생윤 사문 93 55 95 44 47 씨발!
-
이투스 247 질문좀 0 0
담임제 라고 하던데 꼭 따라야하는지?과목별 수업 안들어도되는지 ?이투스말고...
-
3더프 예상좀 8 0
언매 92 확통 72 영어 98 생윤 48 윤사 48 무보정
-
본인 담뇨단임 2 1
ㄹㅇ이라는 거임
-
덮 등급 예상좀요… 1 0
화작 82 미적 69.. 탐구는 개념 한바퀴 못돌려서 사문18 생윤30 인데 보정...
-
국어황들만 들어와보셈 0 0
현역이고 매일 아침마다 독서,문학 피램으로 데이 한개(3지문)씩 푸는중인데 다 풀고...
-
화작이나 문학이 너무 명확했고 독서도 쉬웠어서 화작은 1컷 98에서 97뜰거 같은디
-
더프 전적 18 1
국미영지1지2100 96 1(97) 48 47수학은 9번틀더프 센츄 되려나?
-
수특 원본조차 안풀음 언미물1생1인데 어떤과목은 수특풀어야하고 어떤과목은 어떤강사의 ebs 봐야함?
-
더프 3덮 난이도 어땠음? 7 0
언매 미적 영어 물리 지구
-
우리 기술쌤 진짜 6 1
느낌이 약간 이상함 건들면 안될거같음
-
사문생윤하는 현역인데 아직 생윤을 시작안했어요 사문은 지금 하고있고 생윤은 5월에...
-
더프 후기 5 3
사실 안봤습니다 응시장에 도착도 못했습니다 사실 신청도 한적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
내 점수 내가 예측함 0 0
0~100사이 정수임
-
3덮 국어 2 0
화작 91 몇등급 예상하시나요..?
-
제미나이님 감사합니다 7 2
저같은 아싸도 질문없이 공부가 가능해졌어요
-
3덮 등급 예측 좀 2 0
언매 95미적 88영어 92예측 부탁드립니다
-
토익 어케 공부해요ㅠㅠ 2 0
절 도와주세요 뉴비에요ㅠㅠ
음 "나따위주제에" 라는생각이 들긴하지만
도움될거같아 몇자적습니다.
속도를 내시고 효율을 추구하시고 많이푸시는게 중요한게아닙니다. 물론 질이포함된양은 실력상승을 일으켜주지만 노가다식 양치기는 자칫하면 피로만불러온다고생각합니다. 효율과 속도를 내는방법은 사람마다 다를것이라고생각하고 여기다가 적는다고 설명될거같진않구요 (특히 현역인저로썬 효율을극도로 추구해서 날림이되기도 합니다만..) 과목별팁은 언어-글을오래본다고 내용이기억에 더남거나 이해가잘되지않습니다.. 때론 빨리읽어야 문제가 더잘풀리는경우가(저의경우엔 발생합니다.) 수리-추천하는책으론 수리의비밀,디엠,있구요 강의는 신승범,한석원,삽자루있습니다. 물론 특정선생님을 고집하는것안좋지만 이인강선생님은 상위권대비니깐 난안되라고하시면 상위권되시기어렵습니다. 강의료가 하나마다 터무니 없이 비싼것도 아니니깐 탄탄히 알고있다고 생각되는내용이면 한석원선생님 강의들어보시기 바랍니다.(사실 고득점자에겐 어려운 강의도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외국어-단어..중요합니다. 중요합니다만.... 문맥을 이해하는게 훨신 더 중요합니다.
요약하자면 언어-speed하게 보셔야만 합니다. 수리- 겁내하지 마십시오. 신유형은 몇개안됩니다.기출반복하시고 하시던대로하시면 되겠네요. 외국어- 단어가 기본이되 문맥파악이 훨신더 중요합니다. 공부안되서 올비왔는데 조금 도움이 될런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너무 문제많이 푸시는것보다 팔짱끼고 무슨영역이든 관조해보시는 습관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관조하십시오.
언어 스피드하게 봐야한다는게 어떤의미인지..
LNC 다니시나요?
언어는 인강 위주로 공부하는건 아무런 도움이 안됩니다.
평가원에 익숙해지시고 근본적인 '독해력'을 기르시길 바랍니다.
독해력이 전제되지 않은 빠른 글읽기는 정-말로 무의미합니다.
http://www.dahora.co.kr/
이찬희 선생님께 멘토링 받으시는게 가장 좋을겁니다.
다른 과목도 마찬가지겠지만 수학 역시 양치기가 필요한 과목이라 생각합니다.
기본적인 개념을 인강으로 잡으신후에 쎈수학 같은 문제집 잡고 무조건 많이 푸세요.
인강 몇번 듣고 그 교재에 딸린 문제 몇개 푸는걸로 수학이 잡힌다는 환상은 깨시길 바랍니다.
영어는 뭐라고 조언해드리기가 힘드네요.
다만 어휘암기는 따로 시간을 내서 외우는것보다 쉬는시간 마다 같은단어를 잠깐잠깐 여러번 봐주는게 훨씬 효과적입니다.
어휘는 많이 모자라시면 시중에서 파는 두꺼운 어휘집 하나 잡으셔서 공부하시면 되요. (개인적으로는 능률VOCA 추천드림)
인강의 도움을 받으실 수 있어도 중심에 와야 되는건 님 혼자서 독해해보는 겁니다.
어렵고 힘들더라도 제발 혼자서 하려고 해보세요. 한지문이 30분이 걸리든 1시간이 걸리든...해설지 옆에 두고 공부하지 마시고.
탐구는 일단 완강을 하세요 뭐가 효율적인지 고민하지 말고.
그 다음부터 모자라는 부분을 채워나가면 됩니다.
기분 나쁘게 들리실지 모르겠지만 님 상태에서 서강대 경영 목표로 하시는게 얼마나 비현실적인지는 알고 계시죠?
그만큼 열심히 노력하셔야 합니다.
공부가 안된다고, 점수가 안나온다고 이미 짜놓은 판을 뒤집어 엎고 새로 시작하려는 마음가짐은 정말 안좋습니다.
덩어리를 하나하나 붙여나간다는 생각으로 공부하세요. 그 덩어리들이 모여서 님을 지탱해 줄겁니다.
님은 밑빠진 독에 물을 부은게 아니고 단지 부어야 할 물이 많은 큰 독일 뿐입니다. 명심하시길...
고맙습니다. 마지막 문단 정말 와닿습니다. 명심할게요.
열심히하셔서꼭성공하세요!!!!
근데 서강경영 가시려면 1등급맞으셔야대는데
언수는 그렇다고 치고
제 개인적인 의견으로 외국어는 단기간에 올리기 어려워요...
독해만 안되신다면 모르겠는데 듣기가 안들리시면...듣기도 하셔야 되는데 제 중학교때 경험에 의하면 영어듣는 귀가 뚫리는 데는 좀 시간이 걸리고 반복많이 하셔야 되요
외궈 고득점 아니 2등급이라도 듣기 만점은 기본으로 가야하고 제 친구들을 보면 성적이 오르더라도 3 4등급에서 정체되는 애들이 엄청 많은데 12 등급구간에비해서 34등급 구간이 넓기 때문인거 같아요
그리고 지금 시점에서 어려운 인강 들으시는 것 보다는 쉬운거부터 다 맞으실수 있게 하시고 기본적인거에 충실하세요
전 솔직히 제 친구들 리딩스킬이니 뭐니 해서 잘본애 한번도 못봤구요 자기들은 뭐가 되는거 같네 그래도 점수는 그대로였어요
스킬이 모든걸 잡아줄수는 없어요
참고로 일반고 졸업생이예요ㅜ
아 그리구 인강 완강을 했다고 해서 공부가 된거는 아니라고 봅니다 자습이 젤 중요한거 같아요
고맙습니다, 스킬위주가 아니라 정도로 승부를 보겠습니다.
많은 도움 주셔서 고맙습니다.
덕분에 멘탈 재정립 됬습니다.
알고있던 부분은 새롭게 다시 한번 지각되고 몰랐던 부분도 많이 알게 됬습니다.